쉐보레 캡티바와 함께하는 주말 도심 데이트
상태바
쉐보레 캡티바와 함께하는 주말 도심 데이트
  • 김경호
  • 승인 2013.03.11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는 2013 올 뉴 캡티바(All-New Captiva) 출시를 맞아 도심 속 캡티바 전시장에 동호회 회원들을 초청,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이를 위해 한국지엠은 3월 한달 간 여의도 IFC몰 내에 캡티바 전시장을 운영하며, 캡티바 동호회 회원을 초청, 캡티바의 내외관 프리미엄 디자인, 고품격 주행성능, 하이테크 사양을 체험할 수 있는 차량 시승과 경쟁모델 간 제품 설명회를 갖는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경애 전무는 “스타일리시한 새 외관 디자인과 파워트레인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무드램프 등 신규 사양을 대폭 채택한 올 뉴 캡티바는 레저, 출퇴근, 도심 여가 생활 등 어떤 라이프 스타일과도 잘 어울리는 올 라운드 플레이어임을 보여드리고자 도심 한복판에서 고객 대상 이벤트를 열게 됐다”고 밝혔다. 

캡티바 동호회를 대상으로 한 행사 이외에도 한국지엠은 캡티바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3월 한달 동안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도심 속 차량 관람 및 시승을 제공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푸짐한 경품이 준비된 현장에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시승 신청은 쉐보레 홈페이지와 현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또한, 2013 올 뉴 캡티바 출시 기념 홈페이지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오페라의 유령 VIP 공연 티켓 및 식사권, 20만원 상당의 대명리조트 상품권 등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경품이 주어진다. 상세한 내용은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chevrolet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경호  gnomics@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