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가 자사 모바일 게임과 함께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먼저‘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서는 오는 22일까지 ‘브라우니 요술사의 여름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시나리오 및 던전 등에서 전투를 즐기고 몬스터를 처치하면 하루에 처치한 몬스터의 개수 및 누적된 몬스터의 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해당 기간 중 아레나∙길드전 또는 이계레이드∙이계던전을 최대 100회까지 즐기면 일정 횟수를 플레이 할 때마다 아이템을 선물하는 보너스 이벤트도 펼쳐진다.
3D 낚시게임 ‘낚시의 신’에서는 오는 8월 7일까지 ‘여름 맞이 공포 체험’ 이벤트로 유저들에게 시원한 피서의 기회를 선물한다. 게임에서 주어진 총 10가지의 공포체험 미션을 완료하고 공포체험 포인트를 얻으면 비밀상자를 열어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로 얻을 수 있다.
더불어 공포 체험 시작부터 2시간 동안 출몰하는 ‘유령아귀’를 낚으면 제작 장비를 만들 수 있는 재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하루 다섯 번의 공포체험에 참여 가능하다.
3D 골프 게임 ‘골프스타’는 오는 26일까지 아이스크림을 소재로 한 ‘여름 맞이 축제!‘ 아이스크림 응모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모드에 관계없이 플레이 한 홀 수에 따라 아이스크림 응모권이 주어지며, 우승기원 골프공 및 퍼팅가이드를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는 지난 19일부터 오는 8월 3일까지 ‘루디엘의 신나는 수영장 파티’ 이벤트를 펼친다. 매일 오후 4시 새롭게 열리는 파티 미션을 달성하면 다채로운 선물을 얻을 수 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