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영화 ‘안녕, 나의 소녀’ 단독 개봉
상태바
메가박스, 영화 ‘안녕, 나의 소녀’ 단독 개봉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8.05.14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만 청춘 로맨스 영화
메가박스, '안녕, 나의 소녀' 단독 개봉

메가박스가 대만 로맨스 영화를 업계 단독으로 개봉한다.

메가박스는 대만 청춘 로맨스 영화 ‘안녕, 나의 소녀’를 오는 16일 단독 개봉한다고 14일 밝혔다.

영화 ‘안녕, 나의 소녀’는 타임슬립을 통해 과거에서 다시 만난 첫사랑과의 풋풋한 러브 스토리를 그린 작품이다. 특히, 이 영화는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나의 소녀시대’와 같은 대만 특유의 청춘 로맨스물의 흥행 계보를 이어갈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대만의 인기 배우 ‘류이호’가 소년 ‘정샹’ 역을, 영화 ‘나의 소녀시대’를 통해 국내 팬들을 만났던 ‘송운화’가 소녀 ‘은페이’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오는 23일 남자 주인공 ‘류이호’가 내한해 국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번 내한 기간 동안에는 ‘류이호와 함께 하는 특별상영회’, ‘메가토크’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개봉 주말 스페셜 굿즈 증정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어 많은 관객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신희식 메가박스 편성전략팀장은 “영화 ‘안녕, 나의 소녀’는 예고편이 200만 뷰의 높은 조회 수를 기록했을 뿐만 아니라 티저와 메인 예고편 모두 포털에서 가장 많이 본 무비 클립 1위를 달성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고 있다”며, “올봄 소년과 소녀의 핑크빛 로맨스로 극장가를 물들일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