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외국인 환전 이벤트 ‘명동 스탬프 투어’ 실시
상태바
우리은행, 외국인 환전 이벤트 ‘명동 스탬프 투어’ 실시
  • 이단비 기자
  • 승인 2018.01.18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동지역 제휴매장 스탬프 모으면 한류스타 기념품 증정

우리은행이 외국인을 대상으로 환전 이벤트 '명동 스탬프 투어'를 실시한다. 

우리은행은 평창동계올림픽(2/9~2/28), 코리아그랜드세일(1/18~2/28), 중국 춘절 연휴 등을 맞아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명동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명동 스탬프 투어는 우리은행 인천국제공항 환전소와 김포공항 환전소에서 미화 100 달러 이상을 환전하는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한다. 

환전소나 페이스북을 통해서 받은 스탬프 지도에 제휴 매장의 스탬프를 모으면 박형식 포토북, 엑소 마스크팩, 아스트로 포토북, 기능성 마스크팩, 가수 사무엘 브로마이드 등 한류스타 사은품 5000세트를 각 1인 1매씩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늘(18일)부터 3월 31일까지다.

<우리은행 '명동스탬프투어' 이벤트 실시, 우리은행 제공>

이벤트 참여 방법은 입국시 우리은행 인천국제공항 환전소와 김포공항 환전소에서 100달러 상당 금액 이상을 환전하고, 스탬프 지도를 수령한 후 서울 명동지역의 제휴매장(▲신세계면세점, ▲네이처리퍼블릭, ▲에뛰드하우스, ▲부츠)을 방문해 스탬프를 받는다. 그리고 귀국 전 우리은행 인천국제공항 환전소와 김포공항 환전소에서 특별 사은품을 수령하면 된다.

입국시 스탬프 지도를 수령하지 못한 고객은 우리은행 페이스북 계정에서 스탬프 지도를 출력해 스탬프를 모을 수 있고, 특별사은품 수령전 우리은행 인천국제공항 환전소와 김포공항 환전소에서 100 달러 상당 금액 이상을 환전하면 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평창동계올림픽 등으로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들이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돼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외국인들에게 한국 방문을 기념할 수 있는 뜻깊은 이벤트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단비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