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 직원, "중소벤처기업 금융지원"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 수상
상태바
SBI저축은행 직원, "중소벤처기업 금융지원"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 수상
  • 황동현 기자
  • 승인 2019.12.16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금융3부 양서일 부장, 적극적인 금융지원 공로 인정 받아 수상
중소벤처기업 자금난 해소와 성장에 기여한 기관 및 유공자 선발

SBI저축은행은 지난 12일 지밸리컨벤션(서울시 구로구 소재)에서 개최된 ‘제24회 중소벤처기업 금융지원상’ 시상식에서 기업금융3부 양서일 부장이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중소벤처기업 금융지원상’은 중소벤처기업의 자금난을 해소하고,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금융지원에 기여한 기관 및 유공자를 선발해 포상하는 시상식으로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며, 올해 24회째를 맞았다.

SBI저축은행 기업금융3부 양서일 부장이 지난 12일 서울시 구로구에 위치한 지밸리컨벤션에서 열린 제24회 중소벤처기업 금융지원상 시상식에서 산업통상자원부장관 상을 수상했다. (사진 오른쪽이 SBI저축은행 기업금융3부 양서일 부장) [사진=SBI저축은행 제공]

SBI저축은행 기업금융3부 양서일 부장은 자금 사정이 어려운 중소건설사, 신용등급이 낮은 중소기업, 성장 가능성은 있으나 담보가 부족해 운전자금 조달이 어려운 중소기업에 운영 자금을 지원하는 등 많은 중소기업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당행은 국내 저축은행 중 가장 큰 규모로 중소기업 관련 여신을 취급하고 있으며, 중소기업이 안정적으로 운영되고 성장할 수 있도록 금융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며, "앞으로도 서민금융뿐만 아니라 중소기업 금융지원에 대한 역할과 책임을 충실히 이행해 저축은행 1위로서 모범을 보이겠다"고 밝혔다.

 

 

황동현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