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밀레니얼 인기 캐릭터 'BT21'과 협업 진행
투썸플레이스가 인기 캐릭터와 협업해 만든 신제품을 출시한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밀레니얼 인기 캐릭터 ‘BT21’ 과 손잡고 ‘시즌 음료 3종’과 ‘BT21캐릭터 피규어 스텐컵 7종’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음료 3종은 티와 라떼 타입에 부드러운 ‘치즈크림폼’이 토핑된 메뉴다.
신메뉴 3종은 ‘치즈크림 후르츠 피치 티’, ‘치즈크림 스트로베리 라떼’, ‘치즈크림 초콜릿 라떼’로 구성됐다.
또한 신메뉴와 함께 ‘BT21’ 7종 캐릭터로 구성된 피규어 스텐컵도 함께 출시한다.
캐릭터 피규어 스텐컵은 ‘BT21’ 캐릭터인 코야(KOYA), 알제이(RJ), 슈키(SHOOKY), 망(MANG), 치미(CHIMMY), 타타(TATA), 쿠키(COOKY)의 첫 영문 이니셜이 인쇄되어 있는 스테인리스 컵과 ‘BT21’캐릭터 실리콘 피규어 리드가 세트로 구성돼 있다. ‘BT21’ 협업 음료 구매 시 함께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1만원이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우주스타 BT21과의 만남을 통해 밀레니얼 세대의 카페 문화에 이색 재미를 더하고 싶었다”며 “투썸플레이스에서 특별한 신제품과 함께 눈과 입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금재 기자 market@greened.kr
저작권자 © 녹색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