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 판매 수량 60만개를 돌파한 베스트셀러 ‘피토 아쿠아 크림’ 출시 10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 '비욘드'가 대표 제품의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한정판 제품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의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는 대표 제품 피토 아쿠아 크림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비욘드 피토 아쿠아 크림 가을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한정으로 선보이는 ‘비욘드 피토 아쿠아 크림 가을 에디션’은 기존 75ml에서 100ml로 증량된 피토 아쿠아 크림 외에도 10ml 크림 2개, 토너 35ml를 함께 제공한다.
출시 이후 누적판매 60만개를 달성한 피토 아쿠아 크림은 버섯 복합체 추출물이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수분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주고, 건조한 환경에서도 보습을 잃지 않도록 돕는다.
또한 동물 유래 원료와 미네랄 오일, 향료, 타르색소 등 7가지 성분을 뺀 비욘드만의 ‘에코처방’으로 피부 부담을 최소화한 포뮬러가 부드럽게 수분을 충전해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비욘드 측은 설명했다.
비욘드 브랜드 담당자는 “피토 아쿠아 크림은 피부 진정 효과 및 보습 효과가 탁월하다”며 “다가오는 환절기에는 낮과 밤의 기온차로 피부가 예민해지는데, 피토 아쿠아 크림을 충분히 레이어링 하는 방식으로 바르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박금재 기자 market@greened.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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