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렌탈케어, 대형 생활가전 렌탈 확대... "삼성 드럼세탁기도 렌탈하세요"
상태바
현대렌탈케어, 대형 생활가전 렌탈 확대... "삼성 드럼세탁기도 렌탈하세요"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04.2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 의류건조기 2종·드럼 세탁기 1종 등 총 3종 렌탈 상품 신규 출시
현대렌탈케어가 삼성 의류건조기와 드럼세탁기(사진) 등 대형 생활가전 렌탈상품 라인을 확장했다.

삼성전자의 의류건조기와 드럼세탁기 등 대형 생활가전이 현대렌탈케어를 통해 렌탈시장에 들어온다.

현대렌탈케어가 신형 삼성전자 의류건조기와 드럼 세탁기를 출시하며 대형 생활가전 렌탈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는 것.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현대렌탈케어는 삼성 그랑데 의류건조기 2종(모델명 : DS-14B, DS-16S/B)과 삼성 애드워시 드럼 세탁기 1종(모델명 : WS-19S/B)의 렌탈 상품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새로 선보이는 삼성 그랑데 의류건조기(2종)는 각각 14kg(DS-14B)와 16kg(DS-16S/B)급 용량을 갖추고 있으며, ‘하이브리드 히트펌프’ 방식이 탑재됐다. ‘하이브리드 히트펌프 방식’이란 건조를 시작하면 전기 히터와 인버터 히트펌프를 같이 사용해 건조시키기 최적의 온도에 빠르게 도달시킨다. 이후 전기 히터는 구동을 멈추고 인버터 히트펌프로 일정한 온도를 유지하며 건조하는 방식이다. 옷감의 손상을 최소화하고 건조 속도와 에너지 효율이 높은 게 장점이다.

19kg 대용량 세탁기인 삼성 애드워시 드럼 세탁기(WS-19S/B)는 한 달간 사용할 수 있는 세탁 세제와 유연제를 채워 넣으면 세탁량에 따라 정량의 세제가 자동으로 투입되는 ‘세제 자동 투입+’기능과 일반 세탁기 보다 2.5배 빠르게 빨래에 세제가 흡수되게 하는 ‘버블테크’ 기능 등을 갖췄다.

의류건조기와 세탁기의 의무 사용기간은 48개월이며, 사용기간 동안 삼성전자가 무상 A/S 서비스를 제공된다. 월별 렌탈료는 삼성 그랑데 의류건조기의 경우 14kg 모델은 4만3900원이며, 16kg 모델은 실버 색상이 4만8900원, 블랙 색상이 4만9900원이다. 애드워시 드럼 세탁기는 실버 색상이 3만8900원, 블랙 색상이 3만9900원이다.

현대렌탈케어 제휴 신용카드인 ‘현대큐밍 하나카드’ 고객(신규 발급 고객·기존 고객)은 전월 30만원 이상을 사용하면 렌탈료가 월 1만3000원 할인되며, 여기에 현대백화점카드를 신규 발급 받은 고객은 전월 1만원만 이용하면 24개월간 추가로 월 5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이렇게 모든 할인 혜택을 적용하면 월 최대 1만8000원을 할인받게 된다.

박성수 현대렌탈케어 영업전략실장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변화를 고려해 다양한 종류의 렌탈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신규 생활가전 제품을 추가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