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대한민국 마케팅대상 디지털 고객만족도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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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매직, 대한민국 마케팅대상 디지털 고객만족도 1위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04.01 11: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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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경가전부문서 2년 연속 1위 차지...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인정'
SK매직이 지난달 29일 여의도 전경련플라자에서 열린 한국마케팅협회 주관 ‘대한민국 마케팅대상 디지털 고객만족도(HTHI) 환경가전부문’에서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고객과 지속적인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이어가고 있는 SK매직이 고객만족도 1위에 선정되며 그 노력을 인정받았다.

SK매직(대표 류권주)은 지난 3월 29일 여의도 전경련플라자에서 열린 한국마케팅협회 주관 ‘대한민국 마케팅대상 디지털 고객만족도(HTHI) 환경가전부문’에서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한 디지털고객만족도(HTHI: Heart To Heart Index)는 SNS 마케팅 경쟁력 평가 모델로써 고객과의 소통 능력을 △활동성 △충성도 △쌍방향성 △공감성 △확산성 등 양적 질적 측면으로 나눠 평가한 지수다.

조사는 매출 1000대 기업과 SNS 마케팅 관심 기업 중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계정을 가진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조사대상 기업의 계정을 방문해 고객과의 소통, 긍정적인 영향력 등을 조사한 결과 SK매직이 환경가전부문 1위를 차지했다.

SK매직은 SNS 및 네이버 포스트, 블로그, 카페에서 올인원 직수정수기와 모션 공기청정기, 하이브리드전기레인지 등 주요 제품들의 상세한 정보 공유와 함께 일상 생활에서 고객들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여 디지털 환경에서의 고객 만족을 이끈 점과 활발하고 지속적인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성공적으로 수행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김경원 SK매직 기획재무실장은 “기업의 경영 환경이 디지털 중심으로 이동함에 따라 SNS 및 온라인 공간에서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활동은 더욱 중요해 질 것”이라며, “SK매직은 진정한 소통을 위해 고객과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지속적이고 다양한 SNS활동을 펼쳐 더욱 신뢰 받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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