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금융
삼성카드, 이마트 트레이더스 서울 1호 매장 '월계점' 오픈 기념 이벤트
14일 트레이더스 월계점 오픈을 기념해 삼성카드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삼성카드가 단독 제휴를 맺고 있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서울 1호 매장인 '월계점' 오픈을 기념해 트레이더스 월계점을 이용하는 삼성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카드는 트레이더스 월계점을 이용하는 전회원을 대상으로 다음달 10일까지 주차 별로 선정된 품목에 대해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월계점에서 8만원 이상 이용한 삼성카드 회원은 트레이더스 장바구니 3개를(소진시까지) 제공 받을 수 있다.

트레이더스 제휴카드 회원에게는 추가 혜택으로 트레이더스 월계점에서 8만원 이상 이용시 최고급 '삼성 그랑데 건조기(16Kg)' 경품 응모권을 증정한다. 경품행사는 4월 3일까지 진행하며, 매일 1명 이상 당첨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제휴카드로 트레이더스 매장에서 첫 결제 시 결제금액의 30% 캐시백(캐시백 한도 2만원)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트레이더스 신규 매장 오픈 마케팅뿐만 아니라 혜택을 대폭 강화한 '트레이더스신세계 삼성카드'를 출시하는 등 트레이더스와의 마케팅 협업을 강화하고 있다"며 "이를 통해 향후에도 삼성카드 회원에게 다양하고 실속있는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14일 오픈한 트레이더스 월계점은 소비자가 선호하는 신선먹거리와 델리(즉석조리식품)를 중심으로 스테이크존 확대 및 숙성한우·숙성삼겹살 등 기존 창고형 할인점에서 만나기 어려웠던 프리미엄 숙성육 코너를 신설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박순원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저작권자 © 녹색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순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