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조 공정위원장, ‘프랜차이즈 서울’서 ‘바르다김선생’ 부스 방문...상생협약 성과 공유
상태바
김상조 공정위원장, ‘프랜차이즈 서울’서 ‘바르다김선생’ 부스 방문...상생협약 성과 공유
  • 정두용 기자
  • 승인 2019.03.09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상조 공정거래위원회 위원장이 ‘제 45회 프랜차이즈 서울’에서 박람회에서 바르다김선생의 부스를 방문해 상생협약 이행 내용과 성과를 공유했다.

바르다김선생은 지난 8일 ‘제 45회 프랜차이즈 서울’에서 박람회 현장을 방문한 김상조 공정위원장과 만남을 갖고 상생협약 이행 내용과 성과를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고 9일 밝혔다.

<바르다김선생 제공> 김상조 공정거래위원회 위원장(오른쪽 두번째) 8일 제45회 프랜차이즈 서울’에서 박람회에서 바르다김선생의 부스를 방문해 상생협약 이행 내용과 성과를 공유했다.

바르다김선생 측은 김 위원장에게 가맹본부와 전국가맹점협의회 간의 지속적인 소통과 신메뉴 개발, 원가율 절감 등으로 인한 가맹점 수익 창출 등 상생협약 이후 개선 사항 등에 대해 설명했다.

이 날, 자리를 함께 한 이금섭 바르다김선생 전국가맹점주협의회장은 “가맹점주들의 노력과 본사의 적극적인 협조로 브랜드의 가치를 함께 높여가고 있다”며 “점주들 역시 앞으로도 계속 성장할 것이라는 확신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김 위원장은 “가맹본부와 가맹점주 상호간의 노력으로 앞으로 더욱 큰 발전이 기대된다”며 “상생 발전의 모범 사례가 될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바르다김선생 관계자는 “상생 협약 이후 가맹점 수익은 물론 신규 개점률도 증가하는 등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상생 경영의 모범을 보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정두용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