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클라우드 보안서비스 세미나' 연중 개최..."축적된 노하우로 전략 제시"
상태바
안랩, '클라우드 보안서비스 세미나' 연중 개최..."축적된 노하우로 전략 제시"
  • 정두용 기자
  • 승인 2019.03.08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사 대상으로 2월, 5월, 7월 개최

안랩이 클라우드 보안 분야의 축적된 경험를 바탕으로 클라우드 보안 노하우 전파에 나섰다.

안랩 서비스사업부는 고객사의 클라우드 담당자에게 클라우드 보안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기 위해 ‘클라우드 보안서비스 전략 세미나’를 연중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안랩 제공> ‘클라우드 보안서비스 전략 세미나’ 2월 행사 전경

안랩은 지난 달 28일 서울 인터컨티넨탈 코엑스에서 열린 첫 세미나에서 ▲클라우드 보안 아키텍처를 위한 최신 클라우드 보안기술 ▲클라우드 보안 컴플라이언스 대응을 위한 체크리스트 ▲클라우드 사용 주체별 보안 이슈 및 대응방안 등 실질적인 클라우드 보안 전략을 제시했다.

이날 안랩은 팔로알토네트웍스 코리아와 시스코시스템스 코리아 초청세션을 별도로 마련하고 ▲멀티 클라우드 환경을 위한 보안 모니터링 및 컴플라이언스 체크사항 ▲클라우드 인프라 보안위협 및 대응 전략을 소개했다.

안랩 서비스사업부를 총괄하는 임영선 상무는 “클라우드 보안의 ‘퍼스트 무버’로서, 안랩이 다년간 쌓아온 클라우드 보안서비스 기술과 경험을 고객과 나누기 위해 행사를 기획했다”며 “이 전략 세미나로 클라우드를 도입했거나 계획 중인 고객에게 클라우드 보안에 대한 해법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랩은 2월 서울에서 열린 첫 행사를 시작으로, 오는 5월과 7월에도 ‘클라우드 보안서비스 전략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장소는 아직 미정이다.

정두용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