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반값' 파격 할인 이벤트 ‘블랙 쓱 데이즈’ 선봬
상태바
SSG닷컴, '반값' 파격 할인 이벤트 ‘블랙 쓱 데이즈’ 선봬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02.15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부터 5일간 추첨 통해 한우, 드라이기, 커피머신 등 10개 인기품목 최대 50% 할인
SSG닷컴은 18일부터 22일까지 5일간,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 ‘블랙 쓱(SSG) 데이즈’ 를 선보인다.

SSG닷컴이 매일 색다른 테마의 인기 상품을 반값 할인한다.

SSG닷컴은 18일부터 22일까지 5일간,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 ‘블랙 쓱(SSG) 데이즈’ 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블랙 쓱 데이즈’는 5일간 ‘나를 위한 DAY’, ‘든든한 DAY’, 예뻐지는 DAY’ 등 매일  색다른 테마를 정해 인기 상품에 대한 50% 할인쿠폰 제공, 최대 13% 쿠폰 및 15% 적립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각 테마에 맞춰 횡성한우 등심, 다이슨 헤어 드라이기, 소니 PS4 Pro, 네스프레소 캡슐커피머신, 바이레도 향수, 밀로앤개비 동물배게 등 매일 2개씩 총 10가지 인기 상품을 준비했다. 

쿠폰은 매일 오전 9시, 10시, 11시, 오후 2시, 3시, 4시 정각에 한번씩 총 6회 응모 가능하며, 랜덤 당첨을 통해 해당 상품을 반값에 구매 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5일간 매일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 할인 가능한 10~13% 할인 쿠폰을, 네이버 검색창에 ‘블랙쓱데이즈’ 검색 후 페이지 방문시 12% 쿠폰을 지급 할 예정이며, KB카드 외 주요 카드의 7~10%의 청구할인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또, 반값 특가 상품 외에도 일별 테마에 맞는 여러 장르의 특가 상품을 매일매일 색다르게 제안, 해당 상품 구매 시, 최대 3만원까지 적립해 주는 15% 적립 혜택도 준비했고, 매일 ‘쓱박스 열기’ 이벤트도 마련해 참여하면 최대 5천원까지 적립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마트몰에서 ‘쓱배송’ 상품 첫 구매 고객 전원에게 무료배송 쿠폰을 증정한다.
 
특히 이 모든 혜택들은 SSG닷컴 통합 회원 뿐 아니라, 간편 회원 모두에게 제공되어, 더 많은 고객들이 쉽고 편하게 5일간의 ‘블랙 쓱 데이즈’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김예철 SSG닷컴 영업본부장은 “SSG닷컴을 이용하시는 고객들의 쇼핑 혜택을 더욱 높이기 위해 기존보다 파격적인 다양한 쇼핑,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삶속에 스며드는 쇼핑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혜택과 서비스를 제안해 나갈것”이라고 말했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