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 운영하는 더 플라자는 오는 6월 30일까지 브리티시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딜러 아주네트웍스와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컬래버레이션은 ‘특급호텔과 영국 프리미엄 브랜드의 만남’을 콘셉트로 프로모션 기간 동안 재규어 랜드로버 차량을 구매한 고객에게 차종에 따라 총 5가지의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차량 구매 고객에게는 ▲더 플라자 호텔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플래티넘 멤버십 혜택(1년)과 ▲차량 특별 할인 혜택, ▲재규어 랜드로버 액세서리 패키지, ▲재규어 랜드로버 서비스 플랜, ▲재규어 랜드로버 사은품(브랜드 굿즈) 등을 제공한다.
더 플라자와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딜러 아주네트웍스는 이번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을 기념하여, 특급호텔 스위트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재규어 랜드로버 브랜드 차량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특별 객실 패키지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50객실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객실 패키지는 이탈리아 출신의 세계적인 디자이너 귀도 치옴피가 구성한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에서의 휴식과 함께 재규어 랜드로버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상품 2종(텀블러, 담요)과 차량 시승권이 함께 제공된다. 가격은 28만 6천원부터(세금&봉사료 별도).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버라이어티 다이닝 세븐스퀘어 조식 혜택, 더 플라자휘트니스클럽 이용 혜택, 메리어트 리워즈 포인트 적립 혜택, 덕수궁 입장권, 레스토랑 10%할인 혜택 등도 추가로 제공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을 기획한 호텔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더 플라자 고객만을 위해 양사가 함께 준비한 특별 선물 혜택으로 국내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영국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인 재규어 랜드로버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에게는 절대 놓칠 수 없는 기회”라고 말했다.
특급호텔과 영국 프리미엄 브랜드의 만남을 콘셉트로 선보이는 이번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은 오는 6월 30일까지 선보이며, 특별 객실 패키지도 해당기간 동안 50객실 한정으로만 판매한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