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2019 판매목표달성 결의대회 진행...핵심전략 공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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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S홈쇼핑, 2019 판매목표달성 결의대회 진행...핵심전략 공유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9.01.04 17: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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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상철 NS홈쇼핑 총괄사장, 올해의 사자성어로 ‘본립도생’(本立道生) 제시

NS홈쇼핑은 지난 3일 경기도 성남에 위치한 남한산성에서 전 영업직군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판매목표달성 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날 결의대회에는 도상철 총괄사장을 비롯해 TV상품(MD), TV영상(PD, 쇼핑호스트), e사업(온라인몰), SB사업(카탈로그), TC사업(T-커머스) 등 전 영업직군 임직원 270명이 참석했다.

이들은 남한산성 둘레길 트레킹을 함께 하고, 각 사업본부별로 준비한 목표달성 구호를 외치며 2019년의 성공을 기원했다.

이 자리에서 NS홈쇼핑은 2019년 핵심전략으로 ▲상품 차별화와 판매채널 다각화 등 <체질 개선을 통한 생산성 혁신>, ▲신규 플랫폼과 전략적 사업 발굴로 <미래성장기반 구축>, ▲고객 중심의 UI/UX 개선, AI접목을 통한 <서비스 고도화>, ▲구성원의 준법과 윤리의식을 바탕으로 하는 <내부역량 혁신>을 임직원과 공유하고, 목표달성을 위해 역량을 집중할 것을 다짐했다.

도상첲ㄹ NS홈쇼핑 총괄사장은 '기본이 서면 나아갈 길이 생긴다'는 뜻이 담긴 ‘본립도생(本立道生)’을 올 해의 사자성어로 제시하며, "임직원 모두가 '신뢰'를 바탕으로, 2019년 수립된 전략을 실천한다면 반드시 기대 이상의 성과를 얻을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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