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이 보약이다'...아모레퍼시픽, '슬리핑뷰티112' 캠페인 진행
상태바
'잠이 보약이다'...아모레퍼시픽, '슬리핑뷰티112' 캠페인 진행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8.11.01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일부터 30일까지 캠페인 사이트에서 다양한 이벤트 진행

아모레퍼시픽이 밤11시부터 새벽 2시 사이의 피부변화를 알리고 관리법을 제안하는 캠페인을 전개한다.

아모레퍼시픽은 오는 2일부터 30일까지 슬리핑뷰티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슬리핑뷰티112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슬리핑뷰티112 캠페인은 밤 사이 약화되는 피부 장벽의 변화에 착안해 밤 11시부터 새벽 2시까지 수분과 탄력, 영양 성분을 채우고,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는 슬리핑뷰티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슬리핑뷰티112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선, 슬리핑뷰티112 영상을 확인한 후, 슬리핑뷰티에 대한 퀴즈 및 ‘나만의 슬리핑 모먼트’를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는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슬리핑뷰티112 5종 체험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수면 시간과 피부 고민 등으로 알아보는 슬리핑뷰티 유형 테스트를 통해 나에게 적합한 뷰티 아이템을 추천 받을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2001년부터 18년 간 슬리핑뷰티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잠자는 동안의 피부 연구를 바탕으로 2002년에 바르고 자면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신개념 마스크팩인 ‘슬리핑 마스크’를 최초로 선보이면서 새로운 마스크 카테고리를 열었다. 

슬리핑 마스크에 적용된 바이오 폴리머 제형은 수분막을 형성해 자는 동안 쉽게 건조해지는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주고, 효능 성분의 흡수력을 높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제형 기술 외에도 수면과 피부의 상관성 연구는 물론 수면의 효율성을 높이고 깊은 잠에 들게 도와주는 향에 대한 연구도 진행해오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슬리핑 마스크인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는 집중 수분 수면 마스크다. 슬립톡스(Sleep-toxTM)가 피부를 생기 있게 정화시켜 주고, 모이스처랩(Moisture-wrapTM)이 피부를 촉촉하게 지키면서 효능 성분의 흡수력을 높여준다.

가벼운 젤 타입 포뮬라는 거칠어지고 지친 피부를 자극 없이 진정시켜 매끄럽게 정돈해준다. 독자적인 슬립센트(SleepscentTM)가 피부 진정 효과를 주기도 한다. 2002년 출시 후 누적 판매 수량 3000만개를 돌파했으며, 현재 글로벌 12개국에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10월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이 선보인 ‘달빛유자 수면팩’도 슬리핑 뷰티 제품의 일환이다. 주재료인 유자의 항산화 효과가 하룻동안 쌓인 피부 피로를 해소하는 데 도움을 준다. 얼굴에 롤링할 때마다 유자 껍질 오일을 함유한 유자 에센셜 비드™가 부드럽게 녹으며 보습감을 선사한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