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 , 기간 한정 모드 '점수제 배틀로얄' 업데이트
상태바
'포트나이트' , 기간 한정 모드 '점수제 배틀로얄' 업데이트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08.24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에서 새로운 기간 한정 모드 '점수제 배틀로얄'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점수제 배틀로얄’ 모드는 최후의 생존자 1명 또는 1팀이 승리하는 일반 모드와 달리 플레이어가 수행하는 다양한 활동에 점수를 부여해 승리 점수를 처음 달성하는 플레이어나 팀이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플레이어들이 적을 처치하거나 보물상자, 보급품, 라마 등을 열 때마다 10~100점 사이의 점수를 획득하게 되며, 금화, 은화, 동화 등 아이템이 새롭게 등장해 발견할 때마다 등급별로 점수가 누적된다. 이를 통해 솔로전 2,000점, 듀오전 3,000점, 스쿼드전 4,500점의 승리 점수를 가장 먼저 달성하는 플레이어 또는 팀이 매치에서 승리하게 된다.

게임 초반에는 일반 모드에 비해 폭풍 원이 더 크게 생성되어 천천히 움직이기 때문에 플레이어들이 흩어져서 전리품을 찾아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시간이 늘어났으며, 게임 후반에는 폭풍이 빠르게 움직여 치열한 전투를 벌이게 된다.

신규 아이템 ‘휴대용 균열’도 추가됐다. ‘휴대용 균열’을 사용하면 공중으로 순간 이동해 스카이다이빙 모드에 들어가 빠른 장거리 이동이 가능하다. 설치한 지점에 10초 동안 유지되기 때문에 다른 플레이어도 이용할 수 있으며, 에픽 등급 아이템으로 상자, 자동판매기, 보급품, 전리품 라마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