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신메뉴 ‘내 맘이 포도포도해 SNS 이벤트’..."메뉴 하나 더" 혜택
상태바
카페베네, 신메뉴 ‘내 맘이 포도포도해 SNS 이벤트’..."메뉴 하나 더" 혜택
  • 이종화 기자
  • 승인 2018.07.26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가 여름 시즌 메뉴 ‘내 맘이 포도포도해’를 즐기고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메뉴 하나 더!’ 혜택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메뉴 X2(2배) 증정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카페베네, 신메뉴 ‘내 맘이 포도포도해 SNS 이벤트’..."메뉴 하나 더" 혜택

이번 SNS 이벤트는 시원한 청량감에 포도알의 쫄깃한 식감이 특징인 신메뉴 '내 맘이 포도포도해'와 상큼한 과즙미와 청량한 에너지를 자랑하는 걸그룹 ‘버스터즈’의 '포도포도해'의 흥겨운 뮤직콘텐츠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하며 마련됐다. 카페베네는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소비자의 미각뿐만 아니라 시청각 등의 오감을 자극하는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톡 쏘는 짜릿한 탄산에 달콤한 포도 과육을 더한 ’포도포도 에이드’와 ’청포도포도 에이드’를 2잔 이상 구매한 후, 인증샷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를 다음 달 10일까지 자신의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필수 해시태그는 ‘#카페베네, #버스터즈, #내맘이포도포도해, #에이드’이다.

카페베네는 추첨을 통해 참여자 중 20명에게 주문한 메뉴와 동일한 메뉴를 하나 더 제공하는 ‘X2(2배) 메뉴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카페베네 마케팅팀 관계자는 “카페베네 여름 대표 음료와 버스터즈의 뮤직 컬래버레이션으로 상큼발랄한 에너지를 선사하기 위해 메뉴 X2(2배) 증정 혜택의 SNS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며, “카페베네 시즌 메뉴와 라이징 걸그룹 버스터즈의 상큼하고 청량감 넘치는 매력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종화 기자  macgufin@empas.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