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이 여름을 맞아 게임회원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마련했다.
PC 온라인게임(뮤 온라인, R2, 뮤 레전드, 샷온라인)과 모바일게임(뮤 오리진2, 뮤 오리진)을 통해 올 여름을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PC 온라인게임 ‘뮤 온라인’과 ‘뮤 블루’는 내일(7월 19일)부터 8월 2일까지 로랜시아와 노리아 앞마당에서 나타나는 이벤트 몬스터 ‘힘난닭’을 사냥하면 ‘힘난닭 드링크’, ‘게임재화’ 등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원들은 이벤트 아이템 중 ‘힘난닭 드링크’ 100개를 모아 ‘보석 및 보석 묶음’, ‘빛의 축복 상급(귀속)’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R2’는 지난 7월 12일부터 내일(7월 19일)까지 초복맞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R2 공식 홈페이지의 자유 게시판에 ‘초복/치킨/삼계탕’ 중 원하는 단어를 선택해 ‘2~3행시’를 등록한 회원 총 10명에게 치킨 및 음료를 증정 할 예정이다.
‘뮤 레전드’도 여름맞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8월 9일까지 노리아 지역의 신화 및 에픽 던전 등에서 몬스터 사냥을 하는 회원에게 이벤트 아이템 ‘아삭 얼음’ 및 ‘상큼 레몬’ 등을 제공한다. 회원들은 해당 아이템을 모아 캐릭터 능력치 버프를 얻을 수 있는 ‘레모네이드’와 ‘팥빙수’를 제작할 수 있다.
‘ 샷온라인’에서 8월 16일까지 여름 이벤트를 열고 게임 진행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을 선물한다. 목표 경험치 달성을 위한 ‘도전 이벤트’에 참가해 미션에 성공하면 추가 경험치를 주고 기간 내 접속하는 모든 회원에게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뮤 오리진2’는 7월 20일부터 7월 25일까지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해 ‘5배 경험치 카드’를 제공하는 한편, 전작 ‘뮤 오리진’도 몬스터 사냥을 통해 보상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달팽이’를 지급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