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 초보자를 위한 '포린이 놀이터' 모드 오픈
상태바
'포트나이트', 초보자를 위한 '포린이 놀이터' 모드 오픈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07.04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에서 기간 한정 모드 '포린이 놀이터'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포린이 놀이터’는 배틀로얄 장르 게임 초보 유저들이 친구들과 함께 맵을 자유롭게 돌아다니면서 부담 없이 게임플레이를 연습할 수 있도록 배려한 기간 한정 모드다.

'포린이 놀이터' 모드에서는 아군 사격이 활성화되기 때문에 친구들과 스쿼드를 맺어 아군 또는 적군으로 플레이하면서 연습 경기를 진행할 수 있다. 게임 중 사망하면 부활하여 그 자리로 다시 낙하해 게임이 종료될 때까지 계속 플레이할 수 있다. 매치 시간은 한 시간이고 폭풍이 종료 5분 전부터 움직이기 시작하기 때문에 맵을 자유롭게 돌아다니며 여유로운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일반 모드보다 자원 획득량이 10배 증가해 자원에 구애받지 않고 ‘포트나이트’ 만의 매력인 '액션 빌딩'을 연습할 수 있다. 확률적으로 일정 위치에서 생성되는 보물상자와 탄약상자가 모든 생성 위치에 등장하고, 다수의 자원 아이템을 제공하는 '라마'가 일반 게임보다 더 많이 생성되어 다양한 무기의 사용법을 연습하는 것도 가능하다.

‘포린이 놀이터’ 모드 오픈을 기념해 유저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린이 놀이터' 모드에 참가해 참신한 아이디어의 구조물을 만들어 이미지나 영상 파일을 ‘포트나이트’ 공식 카페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게임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V-Bucks를 제공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