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사랑의 열매에 '사랑나눔 청년 장학금' 전달
상태바
네네치킨, 사랑의 열매에 '사랑나눔 청년 장학금' 전달
  • 이종화 기자
  • 승인 2018.06.26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대표이사 현철호)이 가맹점 아르바이트생으로 근무하는 청소년 및 청년을 위한 ‘사랑나눔 청년 장학금’ 9000만 원을 26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에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서울 중구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개최된 장학금 전달식은 송치광 네네치킨 영업본부장과 이연승 네네치킨 이사, 장민영 경인지사장, 박경인 경기서부지사장, 아르바이트생 2명과 황후영 서울 사랑의열매 사무처장과 직원이 참석하여 뜻깊은 자리를 빛냈다.

네네치킨, 사랑의 열매에 '사랑나눔 청년 장학금' 전달

이 자리에 참석한 송치광 네네치킨 영업본부장은 “회사와 가맹점주가 가족 같은 사내 아르바이트 학생들에게 조금이나 힘이 될 수 있어서 기쁘다”면서 “사랑나눔 장학금을 통해 작으나마 힘이 되고 격려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황후영 서울 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은 “네네치킨은 매년 본사와 가맹점에서 함께 일하는 아르바이트생들까지 돌보는 모습 등 사회적 책임을 다해준다”며 “사회에 귀감이 될 만한 노사관계를 실천해주시고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실천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네네치킨이 3년째 정기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사랑나눔 청년 장학금’ 제도는 네네치킨 가맹점과의 동반 성장 및 성과 공유를 위해 네네치킨 가맹점에서 자신의 꿈을 위해 근무하고 있는 청소년과 청년을 대상으로 지급해 오고 있다. 네네치킨의 가맹점에서 아르바이트생으로 근무하고 있으면서 자기 계발에 대한 일정이 있는 중위 소득 80% 이하 청소년 및 청년 180명이 그 대상이다.

이종화 기자  macgufin@empas.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