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라블라가 올해 상반기를 마무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랄라블라는 이달 25일까지 ‘랄라블라 데이’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랄라블라 데이 기간 동안 고객들은 올해 상반기 히트 아이템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다.
랄라블라는 상반기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카테고리별 최고 인기 상품인 ‘라이징 스타’와 하반기 호응이 예상되는 ‘루키’ 상품 60여종을 선정하고 최대 50% 할인 또는 멤버십 포인트 10배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들은 쏘내추럴 메이크업 세팅 픽서, 라운드랩 독도토너, 네이크업 페이스 원나잇 쿠션, 아넷사 퍼펙트 선스크린 아쿠아 부스터, 애플린 백설기크림 등 상반기 라이징 스타 브랜드와 잉가 타투 쿠션, 원스인어문 문메이트 오버나이트 팩, 랩노 착한성분 기획세트, 에버비키니 아침에 뺄래 등 하반기 루키 브랜드를 알뜰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잉가 타투 쿠션은 5월 출시하자 마자 파운데이션/팩트 TOP3에 이름을 올릴 정도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하반기가 더욱 기대되는 상품이다. 최초 일부 점포에서만 판매를 진행했으나 SNS에서 큰 이슈가 되면서 최근 모든 점포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또 지난 5월 KGC 인삼공사와 손잡고 선보인 원스인어문(Once in a moon) 브랜드 상품 역시 고객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Once in a moon’은 달과 함께 돌아오는 아름답고 신비로운 일주일이라는 컨셉으로, 매 달 한 번씩 겪어야 하는 여성들의 힘든 일주일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하기 위해 탄생된 브랜드다.
그 중에서도 일주일간 매일 피부의 변화에 맞춰 푸석해진 피부에 수분 공급과 진정 효과, 영양을 공급할 수 있도록 7개로 구성된 오버나이트 팩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밖에도 유해 성분 20가지을 포함하지 않고 모든 성분에 대해 안전 등급을 받아, 착한 제품으로 유명한 ‘랩노 착한성분 기획세트’와 OCS100(3년 이상 농약이 사용되지 않은 땅에서 화학 비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모든 과정을 유기농 방식으로 유지해야 받을 수 있는 인증 마크)를 획득한 여성용품 브랜드 ‘데이위드 울트라 슬림 롱라이터’ 등이 하반기 루키 상품으로 선정되어 알뜰 구매가 가능하다.
인기 상품 알뜰 구매 찬스 외에도 랄라블라데이 첫 날인 22일에는 카톡 플러스 친구에게 할인 쿠폰이 전송되며, 3만원 이상 구매 시 4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울러 23일부터 25일까지 랄라블라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3만원 이상 구매 시 ‘특별한 그날 키트’(시크릿 파우치 + 데이위드 울트라 슬림 롱 라이너 2P) 1만개를 선착순으로 선물한다.
랄라블라는 올해 상반기 SNS에서 이슈가 되면서 고객들로부터 인기를 얻었던 다양한 상품을 알뜰하게 판매하고, 하반기 히트 예상 상품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랄라블라 관계자는 “2018년은 브랜드와 간편 변경을 완료하고 고객들에게 본격적으로 랄라블라를 선보인 의미 있는 해”라며 “상반기 동안 랄라블라를 사랑해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상반기 최고 인기 브랜드와 하반기 인기 예상 브랜드를 알뜰하게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