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게임-알리게임즈-TCI플레이, 신작 ‘신삼국지 모바일’ 소개 영상
상태바
비비게임-알리게임즈-TCI플레이, 신작 ‘신삼국지 모바일’ 소개 영상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04.23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비게임이 Aligames(알리게임즈), TCI play(Shanghai TCI Entertainment Technology Corp.)와 공동 서비스 예정인 ‘신삼국지 모바일’의 게임 소개 영상을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신삼국지 모바일’은 코에이 테크모로부터 ‘삼국지11의’ 정품 인증을 받은 모바일 게임으로, 이번에 공개된 ‘신삼국지 모바일’의 게임 소개 영상에서는 실제로 게임 내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플레이 장면을 미리 확인해볼 수 있다.

‘신삼국지 모바일’은 웅장한 세계관과 방대한 콘텐츠로 치열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 전략 삼국지 게임이다. 특히 이용자는 삼국지 역사 속 무장을 이용한 인연 관계 시스템으로 수집의 재미도 맛볼 수 있으며, 국가전, 공성전, 던전, 병종 등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강렬한 전투와 함께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신삼국지 모바일’은 공식카페와 페이스북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며, 지난 4월 16일부터 시작한 사전예약을 통해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사전예약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황금 코인과 PS4, 블루투스 이어폰, 구글 기프트 카드, 문화 상품권 등의 풍성한 선물을 받아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되어 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