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유통&라이프
KT&G, '릴' 전용담배 '핏' 신제품 2종 출시- 핏 매치, 핏 스파키 출시...담뱃갑 개폐방식도 변경
KT&G, 전자담배 '릴' 전용담배 '핏' 신제품 2종 출시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의 전용담배인 ‘핏 매치’와 ‘핏 스파키’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KT&G 전자담배 ‘릴’은 지난해 11월 출시 이후 100일 만에 20만대를 돌파하는 등 시장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힘입어 KT&G는 앞서 출시된 ‘핏 체인지’와 ‘핏 체인지업’에 이어 새로운 제품인 ‘핏 매치(Fiit MATCH)’와 ‘핏 스파키(Fiit SPARKY)’ 2종을 선보인다.

신제품 ‘핏 매치’는 최적의 담뱃잎 블렌딩을 통해 담배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구현했다. 또, ‘핏 스파키’는 다채로운 경험을 원하는 흡연자를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 색다른 맛은 물론 시원한 맛까지 두 가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 2종은 ‘핏’ 패밀리 브랜드룩으로 디자인의 통일감을 더했고, 담뱃갑 개폐방식을 기존 슬라이드 타입에서 일반 담배와 같은 상부개폐방식으로 변경했다.

임왕섭 KT&G 제품혁신실장은 “지난 11월에 출시한 ‘릴’과 ‘핏’ 제품 모두에 대해서 소비자들이 매우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어, 이번 신제품 또한 좋은 반응을 예상하고 있다”며, “향후 공급량 확대는 물론 다양한 제품 개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핏 매치’와 ‘핏 스파키’는 서울지역의 편의점 7860개소에서만 우선 판매되며, 가격은 갑당 4500원이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저작권자 © 녹색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효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