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잎채, ‘사월에 보리밥&쭈꾸미’ 평택점 오픈...한식 ‘가성비’ 선봬
상태바
풀잎채, ‘사월에 보리밥&쭈꾸미’ 평택점 오픈...한식 ‘가성비’ 선봬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8.02.28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월에 최초 셀프 서비스 시스템 적용
사월에 평택점 오픈

프리미엄 한식뷔페 풀잎채의 보리밥·쭈꾸미 브랜드 ‘사월에’가 28일 평택 비전동에 위치한 NC백화점 9층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사월에 보리밥&쭈꾸미 평택점은 ‘사월에’가 첫선을 보이는 ‘셀프 서비스’ 매장이다. ‘사월에’ 관계자는 “평택점은 33평 소형 평수인 만큼 셀프 시스템을 적용해 고객이 느끼는 메뉴 가성비를 극대화했다”며 “백화점에 쇼핑 왔다가 건강 한식을 가성비 있게 즐기고 싶은 30대 젊은 주부들을 위해 특별히 기획했다”고 말했다. 

‘사월에 평택점’에서는 그 동안 9000원에서 1만 3000원으로 즐길 수 있었던 보리밥&쭈꾸미 메뉴들을 7500원에서 9000원으로 즐길 수 있다. 

메뉴는 2가지다. ‘사월에 보리밥’은 보리비빔밥, 얼큰미나리칼국수, 수제함흥비빔냉면의 3종으로, ‘사월에 쭈꾸미’는 쭈꾸미볶음, 고르곤졸라피자, 보리비빔밥, 수제함흥물냉면의 4종으로 구성된다. 특히 보리밥과 5가지 나물을 무제한으로 마음껏 즐길 수 있어 한식 ‘가성비’를 체험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사월에’는 평택점 고객 반응을 적극 반영하여 곧 오픈될 ‘울산 동구점’ 등 소형 평수 매장은 ‘셀프 시스템’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사월에’는 평택점 외에도 신도림 현대디큐브점, 롯데피트인 동대문점, 롯데백화점 중동점, 홈플러스 영등포점, 롯데아울렛 고양점, 홈플러스 부천상동점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