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체험형 콘텐츠 강화한 홈페이지 새롭게 선봬
상태바
CJ프레시웨이, 체험형 콘텐츠 강화한 홈페이지 새롭게 선봬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8.01.11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산지부터 고객사까지 식자재 유통 과정 한눈에 볼 수 있어
CJ프레시웨이, 홈페이지 리뉴얼

CJ그룹의 CJ프레시웨이가 11일 업계 최초로 체험형 콘텐츠를 탑재한 새로운 홈페이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새단장한 CJ프레시웨이 홈페이지는 일반 PC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태블릿 기기 등 다양한 기기에서 접속할 수 있다. CJ프레시웨이는 정보를 손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고객 편의성을 획기적으로 향상시켰다고 밝히기도 했다.

새롭게 추가된 ‘360 영상체험’ 페이지에서는 간단한 마우스 조작, 화면 터치를 통해 산지에서 수급한 식자재가 이천 물류센터와 식품안전센터를 거쳐 고객사로 배송되는 과정을 살펴볼 수 있다. 또한, 업계 최초로 텍스트 위주의 설명 대신 360° VR기술을 접목한 영상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누구든지 쉽게 식자재 유통 사업에 대해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홈페이지 내 모든 페이지에서 클릭 한 번으로 연결할 수 있는 ‘고객센터’ 탭을 개설해 B2B고객을 위한 이용 편의성을 강화한 점도 눈에 띈다. ▲식자재 공급 ▲단체급식 위탁 운영 ▲협력사 납품 등 CJ프레시웨이가 제공하는 서비스 전반에 대한 맞춤형 상담 기능이 가능하다.

CJ프레시웨이는 재직 중인 임직원의 인터뷰 영상을 담은 ‘CJ프레시웨이 人SIDE’ 페이지를 추가했다. B2B 고객뿐만 아니라 취업 준비생 등 일반 구직자를 위한 채용 관련 콘텐츠를 제공한다. 주요 직무인 식자재 유통 영업, MD 외에도 글로벌 직군을 비롯, 영양사 및 조리사 등 현장 직군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포함돼 있어 구직 과정에서 필수적인 직무 이해가 가능해졌다. 

이외에도 베트남, 중국, 미국 등 앞으로 CJ프레시웨이가 확대 중인 글로벌 사업에 대한 페이지를 마련했다. 이달 내에 리뉴얼한 영문 웹사이트도 오픈할 예정이다.

CJ프레시웨이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이 외식산업 예비 창업자부터 판로 확대를 모색하는 지역 강소업체, 취업 준비생에 이르는 모든 고객들에게 CJ프레시웨이가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