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게임즈, LoL 챔피언 ‘바루스’ 코믹, 뮤직 비디오 영상 및 음원 공개
상태바
라이엇게임즈, LoL 챔피언 ‘바루스’ 코믹, 뮤직 비디오 영상 및 음원 공개
  •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7.12.01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엇 게임즈(한국대표 이승현)가 LoL 챔피언 ‘바루스’를 소재로 한 신규 코믹, 뮤직 비디오 영상 및 음원을 전격 공개했다.

라이엇 게임즈는 LoL 게임 챔피언의 설정과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소설 및 만화들도 지속적으로 소개하며 130종 이상의 챔피언들로 이루어진 LoL 세계관을 더욱 몰입감 있게 즐길 수 있는 신선한 경험을 선사해 왔다.

특히 이번에는 챔피언 ‘바루스’의 새로워진 스토리를 코믹, 뮤직 비디오, 음원 등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로 담아내 '바루스'라는 챔피언이 탄생하게 된 배경을 더욱 흥미롭게 풀어냈다. 새로운 스토리를 높은 퀄리티의 다양한 콘텐츠로 감상할 수 있어 많은 플레이어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금일 새벽 '바루스'의 탄생 과정을 담은 코믹 ‘심장의 빛’과 ‘응징’ 2편 및 ‘As We Fall’ 뮤직 비디오 영상이 먼저 공개됐으며, As We Fall의 음원도 금일 정오에 멜론, 벅스, 엠넷, 지니, 네이버 뮤직 등 국내 모든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