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로, 글로벌 1500만DL 모바일게임 '그림노츠' 12일 출시
상태바
플레로, 글로벌 1500만DL 모바일게임 '그림노츠' 12일 출시
  •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7.11.30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레로게임즈가 스퀘어에닉스의 배틀 동화 RPG '그림노츠'의 국내 출시일을 12일로 확정지었다. .
 
'그림노츠'는 백설공주,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장화 신은 고양이 등의 친숙한 그림 동화 속 인물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즐길 수 있는 수집형 RPG로 파이널 판타지, 밀리언아서 시리즈로 유명한 글로벌 메이저 게임사 스퀘어에닉스의 오리지널 타이틀이다. 글로벌 1,5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메가 히트작이며, 오는 다음달 12일 플레로게임즈를 통해 국내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플레로게임즈 관계자는 “국내 최정상 성우를 기용한 음성 더빙과 소설책 20권 분량에 달하는 방대한 스토리의 번역은 물론 국내 게이머들의 성향에 맞게 UI 및 콘텐츠를 개편하는 등 그간 완벽한 현지화를 위한 작업을 진행했다”라며, “현재 완성도를 끌어올리기 위한 최종 담금질 단계이다. 대작들의 러시 가운데서도 '그림노츠'만의 매력으로 게이머 여러분들께 다가갈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그림노츠'는 안드로이드 및 iOS 이용자를 대상으로 출시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사전예약 신청자에게는 5성 캐릭터 ‘백설공주’, 게임 내 재화 ‘골드’, ‘시정석’ 등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아울러 게임의 메인 OST ‘잊혀지지 않는 말’ 한국어 버전 음원 또한 사전예약 기간 동안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