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디케이,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공식온라인몰서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어반디케이,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공식온라인몰서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 실시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7.11.24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4종 추가 출시
어반디케이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실시

어반디케이가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최대 50% 할인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어반디케이 공식 온라인 몰에서만 진행되는 특별 행사다. 어반디케이의 베스트셀러인 바이스 리퀴드 립스틱부터 바스키아 컬렉션을 포함해 총 10가지 이상의 인기 품목을 최대 5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어반디케이는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4종을 추가로 출시한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이번 에디션에는 ‘리틀 리퀴드 바이스 립스틱 세트(4가지 컬러)’, ‘트러블메이커 마스카라 듀오 세트, ‘바이스 립스틱 팔레트(12가지 컬러)’, 그리고 옵티컬 일루전 컴플렉션 프라이머와 메이크업 세팅 스프레이 트래블 사이즈로 구성된 ‘어반 락다운 듀오 세트’가 포함된다.

어반디케이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은 11월 24일부터 3일간 공식 온라인 몰에서 회원가입 후 구매 가능하다.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4종은 24일부터 신촌 현대백화점과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잠실 롯데백화점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바이스 립스틱 팔레트’에 한해서만 27일 온라인 출시 후 12월 5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에 출시될 예정이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