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헤어살롱 보보리스·까라디와 온오프라인 체험 마케팅 실시
상태바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헤어살롱 보보리스·까라디와 온오프라인 체험 마케팅 실시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7.11.07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피와 모발상태에 따라 그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
살롱 디자이너가 고객에게 제품에 대해 설명하고 있는 모습 <사진제공=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닥터그루트’가 청담동 프리미엄 헤어&메이크업 살롱 ‘보보리스’ 및 ‘까라디’와 함께 한 달 동안 대대적인 온오프라인 체험 마케팅을 실시한다.

‘닥터그루트’는 지난 17년 3월 런칭한 탈모관리 전문 브랜드로, 샴푸, 두피 토닉 등으로 구성된 7개의 전제품이 식약처로부터 효능을 허가 받은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화장품이다.

온라인몰과 전국 할인점을 비롯한 백화점, 편의점 등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해 나가는 닥터그루트는 샴푸 기준, 출시 월(2017년 3월)대비 3개월만에(2017년 6월) 2배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기도 했다.

닥터그루트는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오는 12월 5일까지 약 한 달 동안 헤어살롱 ‘보보리스’, ‘까라디’ 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캠페인 ‘닥터그루트 포 유’를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에서 닥터그루트는 고객의 두피와 모발상태에 따라 그에 맞는 제품을 경험하고 느낄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기간 동안 ‘보보리스’ 또는 ‘까라디’에 방문하는 고객들은 각자의 두피 및 모발의 상태를 진단받고 그 결과에 따라 닥터그루트의 지성두피용, 힘없는 모발용, 손상모발용 샴푸 중 한 가지를 선택, 샴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보보리스’ 1층에 마련한 닥터그루트 쇼룸을 방문하여 사진을 찍고 #인생샴푸, #두피샴푸, #맞춤형처방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닥터그루트 여행용 샴푸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탈모관리 전문 브랜드 닥터그루트의 고객 맞춤형 제품을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헤어살롱에서 전문가에 의해 관리 받는 품격 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뷰티 온라인 및 영상채널 ‘맵시언니’와 협업하여 직접 제품을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와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