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 스마트폰 출석관리 ‘출결버스’, 10월 프로모션 종료 임박
상태바
학원 스마트폰 출석관리 ‘출결버스’, 10월 프로모션 종료 임박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7.10.23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6천여 개 이상 학원에서 이용 중인 학생관리시스템 ‘출결버스’의 10월 프로모션 종료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스마트폰출석 방식으로 학원 관리 및 수강료 관리까지 가능한 ‘출결버스’는 가입 시, 원생 데이터 업로드 지원 등으로 업체 전환을 고려하는 신규 학원장에 효과적인 학원 관리 솔루션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10월 가을학기를 맞아 신규 도입 학원을 대상으로 출결문자 혹은 출결 키패드를 무료로 제공하여, 초기 비용 없이 손쉽게 등록하도록 지원한다.

학원가에서는 안정적인 스케줄 관리와 잔업의 간소화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는데, 이는 시험기간 때마다 느끼는 출석관리의 필요와 아이들의 안전한 등 하원 확인 메시지를 요구하는 학부모들의 수요가 증가했기 때문이다.

최근 교육업계 동향을 살펴보았을 때, 이러한 학부모들의 니즈와 학생 출석관리를 한 번에 해소해 줄 수 있는 대안이 바로 학생관리시스템. 하지만 초기에 투입되는 세팅 비용, 유지 보수비용 등을 감안할 때 영세 소규모 학원이나 공부방 등에서는 도입이 어려운 것이 현실이다.

‘출결버스’는 스마트폰, 태블릿, 컴퓨터 PC 등 다양한 기기에서 호환되도록 제작되어 있어 전용 출석체크기 구매 없이 남아있는 공기계에 출결앱을 설치하여 학원 내 장소에 구애받지 않게 배치할 수 있다. 학생은 자신이 부여받은 출결 인증번호를 키패드에 입력하고, 학부모들은 불필요하게 어플 설치 없이 자녀의 출석 현황을 실시간 문자로 받아볼 수 있다.

출결 기능 이외에도 수강료 관리, 상담 일지 작성 등을 제공하고 있어 평소 학원관리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원장에게 체계적인 학원 운영의 해답을 제시할 수 있다.

10월 중순부터 한시적으로 진행되는 학원출결관리프로그램의 프로모션에 대한 관심을 갖고 있는 학원장 및 업계 관계자들은 출결버스 홈페이지 혹은 고객센터를 통해 해당 내용에 대해 상담, 문의가 가능하다.

조원영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