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D, 시장선도 위한 협력사와의 기술공유 강화 캠프 개최
상태바
LGD, 시장선도 위한 협력사와의 기술공유 강화 캠프 개최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7.10.16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협력사 40여곳 파주 공장 초청...'2017 시장선도 소통 캠프' 진행

LG디스플레이가 협력사와 시장선도를 위한 기술 공유를 강화하기 위한 소통 캠프를 개최했다. 
 
LG디스플레이는 자재 부문 협력사 40여 곳을 파주공장으로 초청, LG디스플레이 구매그룹장 최영근 상무를 비롯 구매 및 개발 담당자들과 협력사 대표이사 및 기술최고책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시장선도 소통 캠프’를 가졌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1월 CES 2017 에서 현장 점검 중인 한상범 LG디스플레이 부회장 <사진제공=LG디스플레이>

올해 처음으로 실시된 이번 행사는 4차 산업혁명에 따른 디스플레이 산업의 변화에 발맞춰, LCD는 물론 OLED 기술과 제품의 경쟁력을 향상할 수 있는 미래 기술 및 부품에 대한 개발 방향을 협력사와 공유하고 선제적으로 준비함으로써 시장을 선도한다는 취지다.
 
이를 위해 LG디스플레이는 OLED 및 LCD의 개발 방향을 공유하고 미래에 요구되는 부품과 기술에 대한 심층 토론을 진행했다. 
 
최영근 구매그룹장(상무)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발맞춰 LG디스플레이의 동반성장 활동은 기술 및 자금 지원 활동에서 선행 기술 개발 및 제조 혁신의 일환인 Smart Factory 구축 활동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백성요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