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으슬으슬 할로윈 분위기 물씬
상태바
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으슬으슬 할로윈 분위기 물씬
  •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7.10.12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하고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이 12일(목) 업데이트를 통해 ‘할로윈(Halloween)’ 분위기로 변신했다. 
 
검은사막은 다가오는 10월 31일(화) ‘할로윈’을 앞두고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풍 모자’와 ‘티테이블’, ‘토끼’, ‘할로윈 호박’ 등 다양한 관련 소품들로 게임 내 곳곳을 단장했으며, 단풍으로 가을의 정취도 더했다. 특히 ‘벨리아’, ‘하이델’, ‘칼페온’ 등 대도시의 경우, 이용자들이 ‘할로윈’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축제 분위기로 꾸몄다. 
 
이와 함께 '검은사막'은 지난해 ‘할로윈’ 이벤트 기간 중 출시돼 큰 인기를 끌었던 ‘할로윈 의상’, ‘고스 마구 세트’, ‘예민한 캐비’, ‘마녀모자 샤롯’ 등의 아이템을 오는 26일(목)까지 펄 상점에서 재 판매하고, 이중 ‘할로윈 의상’ 구매자들에게 ‘허수아비 가면’ 아이템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 이달 19일(목), ‘할로윈’ 기념 이벤트를 시작하고, 2017년 ‘할로윈’을 맞아 준비 중인 특별 아이템들에 대한 정보도 공개할 예정이다.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