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모바일 MMORPG ‘주선 for Kakao’ 17일 정식 서비스 실시 예정
상태바
이펀컴퍼니, 모바일 MMORPG ‘주선 for Kakao’ 17일 정식 서비스 실시 예정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7.10.11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펀컴퍼니는 퍼펙트월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주선 for Kakao’가 오는 17일 정식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주선 for Kakao’는 10월 17일부터 정식 서비스를 실시해 게임을 기다려온 이용자들에게 아름다운 스토리와 박진감 넘치는 전투, 다양한 콘텐츠로 무장한 ‘주선 for Kakao’만의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앞서 지난 9월 성공적으로 CBT를 마치며 이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바 있으며, 현재도 공식카페에 끊임없이 기대평이 올라오는 중이다.

‘주선 for Kakao’는 드라마 ‘청운지’와 이어지는 세계관을 통해 환상적인 감성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는 게임이다. 이용자들은 스토리를 감상하며 자연스럽게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고, 더욱 강해지는 적들과 전투를 치루며 게임에 대한 숙련도도 높일 수 있다.

무기를 제작하고 보석으로 강화하면서 자신만의 무기를 파밍 하는 재미도 느껴볼 수 있으며, 다양한 전투력 강화 시스템을 통해 캐릭터를 강화시킨 후 다른 이용자들과 숨 막히는 PVP 전투를 즐길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전 서버 이용자가 맞붙는 대규모 문파 대전도 마련되어 있어 게임 내 최고 문파를 가려볼 수도 있다.

사전예약 신청을 진행하고 있는 ‘주선 for Kakao’는 신청자 전원에게 귀속 금화, 김세정 조각 등 7만 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동료 모집, 커뮤니티 가입 프로모션을 통해 갤럭시 노트8, 빔프로젝트, 신세계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도 추첨 지급할 계획이다.

‘주선 for Kakao’는 인기 아이돌 그룹 구구단의 멤버 김세정을 홍보모델로 선정했다. 김세정은 TVCF 및 화보 촬영, 옥외광고 등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펼치며 ‘주선 for Kakao’의 매력을 알리는 중이다. 한편, 게임 OST ‘묻는다(주선 for kakao OST)’에는 가수 이수영이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해당 OST는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