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아이파크면세점'에서 LGU+ 멤버십 포인트 20배 적립 이벤트
상태바
'신라아이파크면세점'에서 LGU+ 멤버십 포인트 20배 적립 이벤트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7.10.0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31일까지 포인트 20배 적립 이벤트...'U+와 함께, 가을산책'
LG유플러스는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을 맞이해 U+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쇼핑·여행·외식 제휴사에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U+와 함께, 가을산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제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가을맞이 멤버십 혜택을 강화하는 'U+와 함께, 가을산책' 이벤트를 진행한다. U+ 멤버십 고객은 '신라아이파크면세점'에서 멤버십 포인트를 일반 적립금으로 전환할 수 있고, 10월 31일까지는 포인트의 20배가 적립금으로 전환된다. 

LG유플러스는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을 맞이해 U+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쇼핑·여행·외식 제휴사에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U+와 함께, 가을산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U+멤버십 고객은 ‘신라아이파크면세점’에서 멤버십 포인트를 면세점의 일반 적립금으로 전환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인 10월 31일까지는 전환 신청한 멤버십 포인트의 20배를 일반 적립금으로 제공한다. 적립금은 면세점 제품 구매액의 최대 30%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적립 방법은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온라인몰에 접속, 로그인 후 LG유플러스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해 ‘전환하기’를 눌러 멤버십 인증을 진행하면 된다. U+멤버십 애플리케이션에서는 ‘갤러리아면세점’ 온라인 면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5만원 적립금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영어, 일본어, 중국어 종합외국어교육 강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글로벌21’의 단과 강좌 수강료를 5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높고 푸른 가을 가족, 친구, 지인들과 야외 활동을 즐기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서울랜드’에서 멤버십 카드 혹은 앱을 제시하면 본인은 50%, 동반 2인은 4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국내 최대 컬러풀 아이스 테마파크인 ‘프리징아일랜드’ 입장권 40% 할인, ‘제이드가든’ 입장권 30% 할인, ‘롯데부여리조트’ 객실 최대 72% 할인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나들이 할인 혜택은 10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단, 객실 선착순 100개 한정이며 토요일 및 특정일 제외된다. 
 
외식 혜택도 준비됐다. 멤버십 고객은 ‘타이가든’에서 스페셜 세트 메뉴를 31일까지 반값에 맛볼 수 있다.
 
남효련 LG유플러스 로열티마케팅팀장은 “아름다운 계절 가을을 U+멤버십 고객들이 제대로 만끽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U+멤버십 고객에게 계절별 꼭 필요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 멤버십은 전월 사용 요금제를 기준으로 고객에게 등급을 부여해 멤버십 승급이 자유로워 파격적인 혜택을 빠르게 누릴 수 있다. 또한 ‘나만의 콕 멤버십’을 통해 ‘쇼핑콕’, ‘영화콕’, ‘푸드콕’, ‘교통콕’ 중 고객이 원하는 분야를 선택해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백성요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