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RVR MMORPG '액스' 미리 경험한다. '프리오픈'
상태바
넥슨 RVR MMORPG '액스' 미리 경험한다. '프리오픈'
  •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7.09.12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12일(화)부터 13일(수)까지 양일간 프리 오픈 서비스

14일 정식 서비스될 예정인 넥슨의 RVR MMORPG '액스'가 이틀 빠른 12일, 프리오픈에 들어갔다. 

넥슨은 14일 모바일 MMORPG ‘AxE(액스)’의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9월 12일(화)부터 13일(수)까지 양일간 프리 오픈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리 오픈을 통해 ‘AxE(액스)’의 그랜드 오픈 콘텐츠를 미리 접해볼 수 있으며, 캐릭터 성장, 장비, 퀘스트 등 각종 캐릭터 정보 및 결제 정보는 그랜드 오픈 이후에도 모두 그대로 유지된다. 

현재 구글스토어와 애플 스토어 양 스토어에 모두 출시됐으며, 다운로드 후 1GB 이상의 추가 다운로드가 필요하다. 

'AxE(액스)'는 광활한 오픈 필드에서 진행되는 진영 간 대립 구조의 대규모 '분쟁전(RvR, Realm vs Realm)'과 PK(Player Killing)를 특징으로 하는 Full 3D 모바일 MMORPG다. 모바일 MMORPG에서 보기 드문 화려한 액션을 구현한 ‘AxE(액스)’는 자유로운 시점 변경으로 MMORPG의 보는 재미를 극대화하고, 오픈 필드에서 진행되는 유저 간 협력 플레이로 온라인게임의 향수를 담고 있다.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