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이베이코리아와 손잡고 통신·커머스 신사업 발굴 나서
상태바
KT, 이베이코리아와 손잡고 통신·커머스 신사업 발굴 나서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7.08.31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이베이코리아와 신사업 발굴 및 공동마케팅 위한 MOU
황창규 KT 회장 <사진제공=KT>

KT와 이베이코리아가 손잡고 통신과 커머스가 융합된 신사업 발굴 등 힘을 합친다. 

KT는 이베이코리아와 31일 서울 광화문 KT사옥에서 신사업 발굴 및 공동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ICT 국민기업 KT는 온라인커머스 1위 이베이코리아와의 MOU를 통해 기가지니 내 이베이 쇼핑몰 입점 등 ‘신사업 발굴’, 이베이 쇼핑몰 내 KT 유무선 상품 판매를 위한 ‘채널 확대’, 멤버십 및 B2B상품 홍보 등 ‘공동 마케팅’ 분야에서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양사는 이번 MOU로 이베이코리아의 커머스 산업 운영 노하우와 KT의 ICT 기술 역량을 바탕으로 상호 시너지를 극대화할 것이다. 이와 동시에 통신과 커머스 산업이 결합된 새로운 혁신 모델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강화할 방침이다.

임헌문 KT Mass총괄 사장은 “이번 MOU는 ICT 국민기업 KT와 세계적인 전자상거래 기업인 이베이코리아가 만나 양사의 핵심역량을 바탕으로 다양한 시장을 발굴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나아가 통신과 커머스가 융합된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고 고객 편익 증대뿐 아니라 통신 및 커머스 산업 혁신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밝혔다.

 

 

 

백성요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