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의 전설2’, 신규 통합 서버 ‘곤륜’ 및 인스턴스 던전 3종 공개
상태바
‘미르의 전설2’, 신규 통합 서버 ‘곤륜’ 및 인스턴스 던전 3종 공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7.08.23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디온라인이 서비스하고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MMORPG ‘미르의 전설2’의 신규 통합 서버 ‘곤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미르의 전설2’는 지난 2001년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아시아 대표 1세대 무협 게임으로 우수한 콘텐츠와 손쉬운 조작감, 이용자들의 성향과 요구를 반영한 업데이트를 통해 오랫동안 국내외에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곤륜 서버는 모든 서버의 유저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통합 서버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개인 또는 그룹원만 입장할 수 있는 신규 인스턴스 던전을 새롭게 선보인다.

곤륜 서버 내 추가된 신규 인스턴스 던전은 신규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불타는 곤륜성’ 및 높은 경험치를 제공하는 ‘혹한의 동굴’, 신규 신물급 장신구를 얻을 수 있는 고난이도의 ‘독요마을초입’까지 총 3종이며 각기 다른 난이도의 다양한 플레이와 새로 추가된 고급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9월 20일(수)까지 일일퀘스트 및 곤륜 서버 접속, 인스턴스 던전 입장 등의 인게임 미션 수행 시 곤륜 성물급 장비, 낡은장보도, 묵청대도급 무기 등의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웹 포인트를 지급한다.

포인트는 다양한 이벤트 아이템 및 YD응모권 중 한 가지를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 뽑기에도 사용이 가능하며, YD응모권을 보유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천룡불사의, 보너스환 등의 보상을 차등 지급할 예정이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