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의 끝, 수상스키 레이싱 '립타이드GP2' 한시적 무료
상태바
여름의 끝, 수상스키 레이싱 '립타이드GP2' 한시적 무료
  •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7.08.18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원한 물결 이펙트 효과 압권, 무더운 여름에 즐길만한 게임

시원한 물살 이펙트가 압권인 수상스키 레이싱게임 '립타이드GP2(Riptide GP2)'가 한시적 무료로 풀렸다.

애플스토어 개발자들에게 있어 특별한 기념일이나 이벤트, 유료게임 순위 상승을 위해 유료게임을 한시적 무료로 가격을 할인하여 판매하는 일은 일상적이다. 한시적 무료로 풀리는 게임은 제한 없이 게임 내 모든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립타이드GP'는 벡트유닛사의 제품으로,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는 콘솔 급의 고품질 수상 레이싱게임의 속편으로 유명하며, 그래픽의 우수성을 입증하기 위해 자주 샘플로 등장하는 게임다. 특히 물 위를 달릴 때마다 유리 위로 부딪치는 시원한 파도 효과 때문에 무더운 여름에 즐길만한 게임으로 꼽힌다.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레이스와 하이드로제트와 라이더의 업그레이드, 향상된 그래픽, 새로운 커리어모드, 새로운 스턴트 시스템과 트릭을 탑재했다.

립타이드GP2의 한시적 무료화는 2013년 출시 이후 두 번째로, 2014년 첫 무료화 이후 3년 만에 처음이다. 한편 2016년 출시된 동사의 립타이드GP: 레니게이드(Riptide GP: Renegade)는 2.99불에서 0.99불로 할인중이다.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