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이노텍, 폭염으로 어려운 독거노인에 '삼계탕 나눔'
상태바
LG이노텍, 폭염으로 어려운 독거노인에 '삼계탕 나눔'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7.08.07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이노텍 임직원 30여명이 서울 중구 신당사회복지관 독거노인 200여명에 삼계탕 대접
박종석 사장(사진 가운데) 등 LG이노텍 임직원들이 7일 서울시 중구 신당종합사회복지관에서 이 지역 독거노인분들에게 말복을 앞두고 기력 보충을 위한 삼계탕을 대접하며 점심 나눔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사진=LG이노텍>

입추가 무색할만큼 전국이 폭염으로 들끓고 있는 가운데, LG이노텍이 독거노인들에게 삼계탕을 대접했다. 
 
박종석 사장 등 LG이노텍 관계자 30여 명은 7일 서울시 중구 신당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이 지역 독거노인 200여 분께 삼계탕을 대접하며 ‘점심 나눔’ 봉사활동을 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폭염 속에서 불규칙한 식사로 기력이 약해지고 지치기 쉬운 노인들에게 안부를 묻고 건강한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LG이노텍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마련했다.
 
‘점심 나눔’ 봉사에 참여한 회사 관계자들은 복지관을 찾은 어르신들에게 정성껏 준비한 삼계탕을 제공했다. 특히 거동이 불편한 독거노인 130여 가구에는 직원들이 직접 방문해 음식을 전달하고 말동무를 했다.
 
이날 식사를 마친 이상례 할머니(76)는 “좋은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을 먹으니 힘이 난다”며 “젊은이들에게서 느껴지는 배려와 보살핌이 보약 한 채 보다 값지게 느껴질 때가 있다”고 말했다.
 
봉사 활동에 참여한 이우현 선임(33)은 “어르신들께서 조금이나마 기력을 보충 하시길 바라는 마음에 정성껏 음식을 준비했다”며 “건강하고 무사히 여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백성요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