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B, 영화 속 명소 찾아 고객과 함께 방문하는 'B tv 원정대'
상태바
SKB, 영화 속 명소 찾아 고객과 함께 방문하는 'B tv 원정대'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7.07.10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B, "앞으로도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들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
'B tv 원정대'에 선정된 고객들이 출국 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SK브로드밴드>

영화속에 등장한 인상깊은 장소를 실제로 찾아가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B tv 원정대'가 라라랜드의 '그리피스 파크'를 향해 출발했다. 

SK브로드밴드는 고객과 함께 영화 속 장소를 찾아 떠나는 'B tv 원정대' 시즌 3 진행을 위해 미국 캘리포니아로州으로 출국한다고 10일 밝혔다.
 
'B tv 원정대'는 B tv를 통해 느꼈던 영화의 감동을 넘어 영화 속 장소를 실제로 찾아가 고객이 직접 보고, 느끼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이다. 원정대가 찾아가는 장소도 SK브로드밴드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직접 선정했다.
 
SK브로드밴드는 '영화가 현실이 되다, 로맨틱한 여주인공이 되자'는 콘셉트에 맞춰, 이번 B tv 원정대원들을 전업 주부, 직장 여성, 프리랜서 등 기혼여성 4명으로 구성했다. SK브로드밴드는 일과 가정에 지친 여성들에게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여자들만의 영화 같은 여행 기회를 제공하려는 의도라고 설명했다.
 
이번 B tv 원정대원들은 영화 '라라랜드(LALA Land)'의 '그리피스 파크(Griffith Park)'와 '헤모사 피어(Hermosa Pier)', 영화 '500일의 썸머'의 '레드우드 바&그릴(Redwood Bar & grill)', 영화 '산타바바라'의 '히칭 포스트(Hitching Post)' 등 영화 속에 나오는 12개의 주요 장소들을 총 9일간 직접 체험할 계획이다.
 
SK브로드밴드는 B tv 원정대의 여행기를 영상으로 제작해 원정대원들이 직접 경험한 '맛있는/멋있는/재미있는' 캘리포니아 베스트 5 장소를 소개할 예정이며, 제작된 영상은 SK브로드밴드 공식 SNS 채널과 B tv 및 옥수수(oksusu)의 콘텐츠로 서비스될 예정이다.
 
SK브로드밴드는 앞으로도 'B tv 원정대' 같은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들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백성요 기자  sypaek@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