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S8 시리즈' 색상 추가하며 '컬러 마케팅' 나선다...로즈핑크·블루코랄 선보여
상태바
삼성전자, '갤S8 시리즈' 색상 추가하며 '컬러 마케팅' 나선다...로즈핑크·블루코랄 선보여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7.06.29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S8+ 로즈핑크, 갤S8 코랄블루 색상 30일 국내 출시
'갤럭시 S8+' 로즈 핑크, '갤럭시 S8' 코랄 블루를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갤럭시 S8+' 로즈 핑크, '갤럭시 S8' 코랄 블루 색상을 30일 국내에 출시하며 '컬러 마케팅'에 나선다. 
 
삼성전자는 이번 신규 색상 출시를 통해 다양한 색상의 '갤럭시 S8+' '갤럭시 S8'의 라인업을 한층 확장하게 됐다. 
 
'갤럭시 S8+'와 '갤럭시 S8'은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감성적인 색상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색상 역시 자연의 멋을 담은 아름다운 색상을 트렌드에 맞게 재해석 했다. 
 
신규 색상 출시로 '갤럭시 S8+'은 미드나이트 블랙, 오키드 그레이, 코랄 블루에 로즈 핑크까지 총 4가지 색상, '갤럭시 S8'는 미드나이트 블랙, 오키드 그레이, 아크틱 실버에 코랄 블루 등 총 4가지 색상을 갖췄다.

갤S8+ 로즈핑크(좌) 색상과 갤S8 코랄블루(우) 색상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는 지난해 출시된 갤럭시S7/S7엣지에서도 신제품 출시 후 색상을 추가하는 '컬러 마케팅'으로 판매진작 효과를 거뒀다. 특히 갤S7의 경우 핑크블로섬, 핑크골드 등 핑크 계열의 2가지 색상을 선보이며 여심을 자극하기도 했다. 

또 지난해 하반기 갤럭시노트7 단종 사건을 겪을때는 갤S7엣지 블루코랄 색상을 출시하며 프리미엄 스마트폰 공백기를 어느정도 만회하는 효과를 봤다. 
 
'갤럭시 S8+' 로즈 핑크와 '갤럭시 S8' 코랄 블루는 모두 64GB로 출시되며, 가격은 각각 99만원, 93만5000원이다.

 

 

 

백성요 기자  sypaek@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