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 레이더] CJ제일제당 '어버이날' 맞아 CJ더마켓에서 '카네이션 선물세트'선보여 등
상태바
[유통가 레이더] CJ제일제당 '어버이날' 맞아 CJ더마켓에서 '카네이션 선물세트'선보여 등
  • 백승윤 기자
  • 승인 2021.04.23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어버의날을 맞아 CJ제일제당이 CJ더마켓에서 '카에이션 선물세트'를 사전예약을 받는다고 합니다. 비대면으로 선물을 전달할 수 있는 기획이라 신선합니다. 여름이 성큼 다가온 여름 옷이 가벼워지면서 식단조절하시는 분들이 늘고 있는데요. 농심켈로그에선 ‘그래놀라 인 컵’ 2종이 오는 CJ오쇼핑에서 ‘이소라 프로젝트’를 통해 소개된다고 합니다. 여름하면 선크림이 필수템으로 자리잡고 있는데요. AHC가 박세리와 개발한 자외선 차단제를 선보이면서 이목을 집중시키는 등 오늘(23일)의 유통가 소식을 모아봤습니다.

CJ 더마켓에서 어버이날 맞아 판매되는 선물 사진 [제공= CJ제일제당]
CJ 더마켓에서 어버이날 맞아 판매되는 선물 사진 [제공=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어버이날을 맞아 5월 3일까지 식품 전문몰 CJ더마켓에서 ‘카네이션 선물세트’ 사전예약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비대면 선물 문화가 확산되는 가운데, 꽃 브랜드 꾸까와 협업해 어버이날 카네이션과 선물을 간편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기획한 행사다. ‘한뿌리 흑삼대보’와 건강간편식 ‘더비비고’ 4종(수삼갈비탕, 영양오리백숙, 차돌우렁강된장 덮밥소스, 두부청국장 덮밥소스)이며, 카네이션 꽃다발을 세트로 구성했다. 
 
상대방의 성함, 연락처만 입력하는 ‘선물하기’ 기능을 활용하면 더욱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다. 주소는 선물 받을 고객이 입력한다. 직접 작성한 감사카드도 함께 전달돼 선물의 의미를 한층 살릴 수 있다. ‘카네이션 선물세트’는 CJ더마켓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사전예약할 수 있다. 제품은 5월 6일 일괄 발송된다.

○..농심켈로그가 CJ오쇼핑과 협업해 단독 출시한 ‘그래놀라 인 컵’ 2종이 오는 25일 CJ오쇼핑 ‘이소라 프로젝트’를 통해 소개된다.

농심켈로그는 지난 1월 CJ오쇼핑 단독으로 ‘현미 그래놀라’, ‘프로틴 그래놀라’ 인 컵 2종을 출시했다. 

켈로그 ‘그래놀라 인 컵’ 2종은 최근 건강 트렌드 및 집밥 수요 증가로 주목받고 있는 그래놀라를 한 끼 분량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켈로그 ‘그래놀라 인 컵’의 2차 방송을 맡은 ‘이소라 프로젝트’는 CJ오쇼핑의 뷰티·헬스·라이프스타일 전문 기획 프로그램이다.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이소라가 직접 경험하고 엄선한 상품을 전문 쇼호스트 심스라와 함께 소개하고 있다.

○.. AHC가 골프 감독 박세리와 함께 기획,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피부를 지켜주는 선케어, ‘세이프 온' 라인을 출시한다.

골프 여제 박세리는 AHC의 선케어 디렉터로서 자신만의 선케어 인사이트를 적극적으로 반영하며 제품 개발에 참여했다. 박세리 감독이 선케어에서 중요하게 여기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 저자극, 안전성에 초점을 두었다.

오는 4월 27일에는 올리브영 명동 본점에서 박세리가 100명에게 선케어 제품을 선물하는 ‘박세리가 쏜다! 세이프 온 통큰 SUN心 골든벨’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스킨라빈스가 한남동에 위치한 ‘HIVE한남’의 유기농 원료를 사용한 아이스크림 라인업을 확대하면서, 프리미엄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23일 밝혔다.

작년 7월에 오픈한 ‘HIVE한남’은 배스킨라빈스의 첫 번째 카페 공간으로, 편히 머물 수 있는 넓은 좌석, 달콤함이 가득한 디저트까지 이상적인 카페의 조건을 두루 갖췄다.

배스킨라빈스는 ‘HIVE한남’의 시그니처 메뉴인 유기농으로 만든 아이스크림을 기존 4종에서 12종으로 확대 운영한다. △피스타치오 △체리쥬빌레 △그린티 △민트 초콜릿칩 등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플레이버를 유기농 원료를 활용해 선보였다. 또 유기농으로 만든 아이스크림 1종을 한통에 가득 담은 ‘하이브 레디백’도 함께 선보여 고객 선택권을 넓혔다. 
 
○..티몬이 삼성카드와 제휴해 ‘테슬라 모델Y 롱레인지’ 차량의 장기렌트상품 판매를 23일 실시한다. 삼성카드는 자체사이트에서만 온라인 판매를 시행했으며, 국내 이커머스 채널 제휴 판매는 티몬이 처음이다. 인수형과 반납형 중 선택할 수 있어 약정기간이 종료되면 계약 형태에 따라 차량 인수도 가능하다.

특히 준비한 차량 30대에 대한 서울시 보조금을 미리 확보해 보조금에 대한 걱정을 덜었다. 서울시 보조금 562만원을 적용한 차량가격은 6,428만원이다. 또, 3년과 4년 등 약정기간 선택이 가능하며, 보증금과 선납금 등의 기준도 개인 상황에 맞춰 지정할 수 있다. 

구매 절차도 간단하다. 티몬에서 삼성카드로 ‘테슬라 모델Y 장기렌트카 상담권(990원)을 구매하고 상담 정보를 입력하면 해피콜을 통해 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 구매에 필요한 모든 서류절차는 대행해주며, 차량은 5월말까지 출고된다. 최종 차량 계약 완료 후 첫 달 렌트비 10만원 캐쉬백 혜택도 제공한다. 계약을 하지 않을 경우 상담권 구매액은 자동 환불된다.

○..깨끗한나라가 4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화성시 향납읍 발안천 인근에서 식목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깨끗한나라, 건강하고 깨끗한 세상’이라는 슬로건 아래 임직원이 직접 나무식재를 통해 미세먼지 저감 및 도시 열섬현상 감소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부지 선정 및  식목행사는 화성시청 수질관리과, 화성시자원봉사센터의 협조를 얻어 진행됐다.

식목행사에 참여한 임직원 50여명은 철저한 방역수칙 아래 미세먼지 제거 효과가 탁월한 ‘조팝나무’ 2,470그루와 ‘이팝나무’ 50그루를 심고, 어린 묘목들이 잘 자랄 수 있도록 잡초 제거 등 환경정리 활동도 진행했다.

백승윤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