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타이젠으로 글로벌 사이니지시장 공략 박차
상태바
삼성전자, 타이젠으로 글로벌 사이니지시장 공략 박차
  • 한익재 기자
  • 승인 2016.10.10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독자 OS로 전략적으로 추진중인 타이젠으로 글로벌 사이니지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화면밝기 700니트(nit) 시리즈 3종 (55형, 49형, 43형), 화면밝기 500니트 시리즈 3종 (55형, 49형, 43형), 화면밝기 400니트 1종 (32형) 등 총 7종의 신모델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타이젠 스마트 사이니지는 29.9mm의 최소 두께를 구현하면서도 6.9mm의 초슬림 베젤 디자인이 적용됐다.

▲ 삼성전자가 타이젠 탑재 사이니지로 세계시장 공략을 본격화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이 신제품(PHF∙PMF)시리즈에 사용자 환경에 최적화된 UI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적용했을 뿐만 아니라 쿼드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해 화려한 광고 컨텐츠도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환경을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또 원격으로 관리할 수 있는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여 사용자는 중앙 서버를 통해 전 지역에 설치된 제품의 상태를 실시간 모니터링 할 수 있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김석기 전무는 "삼성전자는 타이젠 탑재로 제품 호환성이크게 향상된 PHF∙PMF시리즈로 스마트 사이니지 시장을 적극 공략하겠다"며, "미래 디스플레이시장이 타이젠 탑재 스마트 사이니지를 중심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익재 기자  hik3428@gmail.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