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카, 배우 하정우와 함께 출범 1주년 기념 '돌잔치 이벤트' 진행
상태바
케이카, 배우 하정우와 함께 출범 1주년 기념 '돌잔치 이벤트' 진행
  • 김명현 기자
  • 승인 2019.10.24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정우와 깜짝 만남, 호텔 숙박권 등 경품 증정
- 케이카 “소비자 맞춤형 서비스로 관심과 사랑에 보답할 것”
[사진 케이카]
[사진 케이카]

K Car(케이카)는 지난 23일 케이카 영등포 직영점에서 대표모델 하정우와 함께 브랜드 출범 1주년 기념 ‘케이카 돌잔치’ 이벤트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1년간 전국 직영점 또는 홈서비스를 통해 직영 중고차를 사거나 판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지난 8일부터 15일까지 일주일간 ‘케이카와 함께 한 추억’에 대한 사연을 받아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 3명과 가족들을 하정우와 함께하는 특별한 1주년 행사에 초대했다.

이날 하정우는 “실제 케이카 서비스를 이용해보니 신뢰할 수 있었다”며 케이카의 1주년을 축하하는 덕담을 건넸다. 

케이카에 바라는 점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과 함께 평소 하정우에게 궁금했던 점을 직접 물어볼 수 있는 Q&A 코너도 마련됐다. 이날 초대된 고객들을 대상으로 강릉 씨마크 호텔 숙박권, 주유 상품권 등 깜짝 선물을 제공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까지 진행하며 마무리됐다.

행운의 주인공이 된 김기윤씨는 “올해 결혼과 이사, 출산 등 한 번에 많은 일들이 있었는데, 한 해를 마무리하기 전에 이렇게 뜻 깊은 축하 자리에 초대돼 매우 기쁘다”며 “차를 잘 모르는 저에게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좋은 중고차를 추천해주신 케이카 차량평가사 덕분에 저희 가족이 고장 없이 안전하게 운행함은 물론 이런 당첨의 행운까지 얻게 된 것 같아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인국 케이카 대표이사는 "케이카는 집에서도 편리하게 차량을 사고 팔 수 있는 홈서비스, 3일 환불제, 3D 라이브 뷰 등 다양한 소비자 맞춤형 서비스를 기획하며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며 “지난 1년간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소비자를 먼저 생각하는 케이카만의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케이카는 직영 중고차 기업으로 전국의 직영점 및 온라인 직영몰에서 까다로운 진단과 매입을 통해 믿을 수 있는 직영 중고차를 판매하고 있다. 

이번에 업계 최초로 도입한 3D 라이브 뷰 서비스를 비롯해 거리와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온라인으로 내 차를 손쉽게 사고 팔 수 있는 ‘홈서비스’, 이유 불문하고 구매 후 3일내 차량을 반납할 수 있는 ‘3일 환불제’ 등 혁신적인 중고차 구매환경을 제시했다.

김명현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