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인천-치앙마이' 신규 취항 특가이벤트 진행... "최대 72% 할인"
상태바
티웨이항공, '인천-치앙마이' 신규 취항 특가이벤트 진행... "최대 72% 할인"
  • 김명현 기자
  • 승인 2019.10.08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1월22일부터 주7회 운항

티웨이항공이 다음 달 인천과 태국 치앙마이를 연결하는 노선에 신규 취항하며 노선 확대를 이어간다고 8일 밝혔다.

인천-치앙마이 노선은 오는 11월22일부터 주 7회 운항 일정이다. 현지시간 기준 인천공항에서 오전 7시 25분에 출발해 치앙마이 현지 11시 30분에 도착하고, 돌아오는 편은 14시 30분 치앙마이를 출발해 21시 40분 인천공항에 도착한다.

신규 취항을 기념한 특가 항공권 판매 이벤트도 8일 오전 10시부터 14일까지 7일 동안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앱에서 실시된다.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합한 편도 총액 기준 14만3100원으로 최대 72% 할인된 가격을 제공한다. 탑승 기간은 11월22일부터 내년 3월28일까지다.

치앙마이는 태국 북부 지방의 주요 도시로 너른 초원과 자연, 사원 등 볼거리가 다양하며 방콕보다 여유롭고 한적한 분위기에서 태국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또 최근 여행객들 사이에서 ‘한 달 살기’의 성지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지역이다.

티웨이항공은 "인천-방콕, 대구-방콕, 인천-푸껫에 이어 네 번째 태국 노선을 취항했다"며 "지난 2일 인천-보라카이 신규 취항에 이어 연내 대구-보라카이, 인천-홍콩, 대구-장자제, 대구-옌지 등 취항지를 지속 추가하며 노선 경쟁력을 더욱 강화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티웨이항공 제공]
[티웨이항공 제공]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겨울 동남아 여행지로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치앙마이를 추천 드린다”며 “취항 특가와 더불어 다양한 부가 서비스와 여행자 보험 등 제휴 서비스를 이용해 알찬 여행 준비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김명현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