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13년 연속 1위 기념 '대국민 TV 보상 페스티벌' 진행
상태바
삼성전자, 13년 연속 1위 기념 '대국민 TV 보상 페스티벌' 진행
  • 정두용 기자
  • 승인 2019.06.06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1일부터 오는 7월 31일까지 최대 13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대국민 TV 보상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3년 연속 세계 판매 1위를 기념해 기획됐다고 삼성 측은 전했다.

삼성전자는 구매하는 제품의 사이즈와 모델별로 최대 100만원 상당의 기본 혜택을 제공한다. 사용하던 구형 TV를 반납하면 최대 30만원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 측은 “브랜드나 연식·모델·크기에 제한 없이 어떤 TV나 모니터를 반납하더라도 보상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삼성전자 TV 설치기사가 '대국민 TV 보상 페스티벌'을 통해 TV를 구매한 소비자 가정에서 구형 TV를 회수하고 2019년형 QLED TV를 설치한 후 사용법을 설명하고 있다. <삼성전자 제>

삼성전자는 이와 함께 지난 달 본격 판매를 시작한 98형 QLED 8K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라이프스타일 TV ‘더 프레임’ 65형 모델을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019년형 QLED TV 75형이나 65형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삼성 사운드바 행사 모델 2종(HW-MS651/KR, HW-MS550/KR)을 10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혜택도 제공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모델별로 기본 할인은 물론 구형 TV를 반납하고 추가 보상 혜택까지 받으며 초고화질 TV로 교체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라며, “2020년 열릴 UHD 전국 방송 시대를 대비해 소비자들이 QLED 8K의 압도적인 화질을 미리 경험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정두용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