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손보, 농촌 일손돕기에 마케팅 부문 임직원 총력 기울여
상태바
NH농협손보, 농촌 일손돕기에 마케팅 부문 임직원 총력 기울여
  • 이석호 기자
  • 승인 2019.05.27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손해보험 마케팅부문 임직원은 지난 25일 경기도 이천시 소재 ‘이천 수도원 농장’을 방문해 농촌 일손돕기를 실시했다. 김기형 부사장(첫째줄 왼쪽에서 일곱 번째)과 마케팅부문 직원들이 일손돕기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손해보험)

NH농협손해보험(대표 오병관)은 지난 25일 경기도 이천시 소재 ‘이천 수도원 농장’을 찾아 농촌 일손돕기를 실시하고, 농업과 농촌의 실익 증진을 위한 결의대회를 가졌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김기형 NH농협손보 부사장을 비롯한 마케팅 부문 임직원 30여명은 ‘농민의 손해는 우리가 막는다’는 결의 아래 배 적과작업에 온종일 구슬땀을 흘리며 농번기를 맞은 바쁜 농가에 힘을 보탰다.

아울러 작업 후에는 농업현장의 애로사항을 듣고, 농업인이 각종 재해로부터 안심하고 영농할 수 있는 방안을 논의하는 등 농업인들의 고충을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김기형 부사장은 “현장 농가의 어려움을 직접 체험하며 고충을 나눌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농촌지원활동을 적극 펼쳐 농업인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농민의 손해 예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석호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