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옥외 광고 설치 등 'V50 씽큐 알리기' 적극...디지털 캠페인도 다양
상태바
LG전자, 옥외 광고 설치 등 'V50 씽큐 알리기' 적극...디지털 캠페인도 다양
  • 정두용 기자
  • 승인 2019.05.14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부고속도로 양재나들목 인근, 용산전자랜드 등에도 대형 옥외광고 운영

LG전자가 지난 10일 국내 출시한 5G 스마트폰 LG V50 씽큐(ThinQ)를 알리기 위한 마케팅 활동에 가속도를 낸다.

LG전자는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잠실야구장 외야 조명탑에 LG V50 씽큐를 알리는 대형 옥외광고를 설치했다고 14일 밝혔다.

메시지는 ‘놀라운 5G, 듀얼로 제대로’라고 담았다. 광고는 고객들이 ‘LG V50 씽큐’와 전용 액세서리 ‘LG 듀얼 스크린’을 활용해 다양한 콘텐츠를 보다 풍성하게 즐길 수 있음을 표현했다.

광고탑은 약 40미터 높이로 경기장을 찾은 모든 관람객들에게 LG V50 씽큐 광고를 한눈에 전달한다. 지난해 잠실야구장을 찾은 관람객이 250만 명 이상인 점을 감안하면 이번 광고가 많은 고객들에게 LG V50 씽큐를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G전자 모델들이 서울 송파구 소재 잠실야구장 외야 조명탑에 설치된 옥외광고를 배경으로 LG V50 씽큐(ThinQ)를 소개하고 있다. <LG전자 제공> 

LG전자는 유동인구가 많은 경부고속도로 양재나들목 인근, 용산전자랜드 등에도 LG V50 씽큐를 알리는 대형 옥외광고를 선보였다.

이달 초부터 쇼핑, 영상통화, 게임, 인터넷강의 등 고객 실생활에서 LG 듀얼 스크린의 다양한 활용법을 담은 디지털캠페인도 진행하고 있다.

지금까지 공개된 ‘LG V50 씽큐 멀티태스킹 편’ 영상은 총 18편이다. LG전자는 추가 영상을 지속 공개해 나갈 계획이다.

뜻을 뜯어본다는 의미의 ‘뜻뜯한 리뷰’ LG V50 씽큐 편도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개발자가 직접 제품을 분해하며 배터리, 방열장치, 안테나 설계 등 겉으로 드러나지 않는 LG V50 씽큐만의 장점을 고객들에게 설명하는 영상이다.

LG V50 씽큐는 국내 출시된 5G 스마트폰 가운데 유일하게 퀄컴의 최신 AP인 스냅드래곤 855와 최신 5G모뎀을 탑재했다. 탈착식 액세서리 LG 듀얼 스크린을 활용하면 두 개의 화면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다.

최근 일상을 영상으로 남기는 ‘브이로그(Vlog, Video+Blog)’, 1인방송 등의 수요가 늘어나는 점을 감안하면 LG 듀얼 스크린의 활용도는 더욱 높아진다.

특히 ‘LG 게임패드’는 플레이화면과는 별도로 화면 하나를 게임패드 전용으로 사용할 수 있어 모바일게임을 즐기는 고객들에게도 유용하다. LG 게임패드는 콘솔, 아케이드, 레이싱, 클래식 등 네 가지 모드를 지원한다.

한웅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상무)는 “강력한 멀티태스킹과 높은 안정성을 기반으로 한 LG V50 씽큐와 LG 듀얼 스크린의 매력을 지속 알려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정두용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