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패션 빈폴액세서리, ‘포레백’ 출시...친환경 공정 방식 개발 소재 사용
상태바
삼성물산패션 빈폴액세서리, ‘포레백’ 출시...친환경 공정 방식 개발 소재 사용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5.07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 친화적 테마 기반 네이밍, ‘포레’...그린가드·오코텍스 등 친환경 생산 인증 획득
빈폴액세서리가 여름 시즌을 겨냥해 ‘포레(Foret)백’을 출시했다

삼성물산패션 빈폴액세서리가 ‘포레백’을 선뵀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액세서리는 ‘포레(Foret)백’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포레백’은 빈폴액세서리의 ‘19년 봄·여름 시즌의 자연 친화적 테마를 기반으로 한 네이밍으로 ‘숲’을 뜻하는 프랑스어 ‘Foret’를 사용했다.

포레백의 소재는 그린가드(Green Guard), 오코텍스(Oeko Tex) 등 친환경 생산 인증을 획득했고 모든 공정에서 유해 물질이 거의 배출되지 않는다. 청량한 터치감 및 경량감, 방염, 발수, 방오, 항균 등 높은 내구성이 주된 특징이다.

포레백은 다양한 컬러와 스타일로 출시됐다. 내추럴 톤의 올가닉 베이직 컬러와 옐로우, 그린, 블루 컬러 조합의 스트라이프 컬러가 있다.

한편 스타일은 버킷 숄더, 크로스 바디, 토트, 빅 쇼퍼 백 등 네 가지로 소비자들의 여러 라이프스타일에 충족하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그린, 화이트 컬러의 핸들 및 웨빙 스트랩이 포인트가 돼 숲을 연상시키는 디자인과 잘 어우러진다.

방영철 빈폴액세서리 팀장은 “여름 시즌을 앞두고 시원하고 가볍게 들기 좋은 가방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하면서 내구성 또한 강한 ‘포레백’을 출시했다”라며 “친환경공정 방식을 통해 개발한 소재 사용으로 빈폴의 핵심 가치인 ‘지속 가능성’을 구현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